LG전자, “수영장서 최고 문자지존 찾아라”
올해로 3회째를 맞는 ‘LG 모바일월드컵 2010’은 ‘휴대폰으로 나누는 즐거움’을 주제로 문자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보내는 최고의 엄지족을 선발하는 국제 대회로 지난 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온/오프라인 국내 예선이 펼쳐진다.
한국 예선전은 ▲전용 홈페이지(kr.lgmobileworldcup.com) 및 애플리케이션 ▲삼성동 코엑스몰에 설치된 키오스크 ▲강남역, 홍대, 잠실 야구장 등에서 온오프라인 상으로 동시 진행된다.
LG전자는 예선전을 통해 32명을 선발, 8월 29일 용산 e스포츠 스테디움 에서 열리는 국내 최종 결승전을 통해 한국 대표자를 선발한다. 총상금 2,500만원을 비롯 최신 휴대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922/3928/3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