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냇저고리로 사랑을 전하세요…미혼모 아기를 위한 이색 봉사체험 참가자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여름방학을 맞아 미혼모 아기도 돕고 봉사체험도 할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이 열린다.

14일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주최하는 ‘배냇저고리DIY 봉사체험’은 한해 2만6천명에 달하는 미혼모신생아들에게 직접 배냇저고리를 만들어 주기위한 <미혼모 아기에게 배냇저고리 보내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원봉사자는 오전 9시 30부터 6시간 동안 참여하게 된다.

이날 주요 순서로는 사랑밭 소개, 배냇저고리 캠페인 취지 및 개요 설명, 배냇저고리 제작 설명 및 만들기 등이 있다. 자원봉사자에게는 배냇저고리DIY 외에도 종이액자, 컵플라워, 기념지퍼백 등이 제공되며 자원봉사 확인증 및 사랑밭 자원봉사 인증서가 발급된다. 중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고 신청은 사랑밭 홈페이지(www.withgo.kr)를 통해 할 수 있다. 참가비는 2만원(배냇저고리kit 비용).

일 시 : 8월 14일(토) 오전 9시 30분 ~ 16시
장 소 : 서울시 구로구 오류2동 135-65번지 덕산빌딩 2층 푸른꿈 카페
(지하철 오류역 2번 출구에서 150m 위치)
참가비 : 2만원(납부방법은 참가신청 시 개별 통지)
대 상 : 중학생 이상 누구나 참여가능
문 의 : 02-2612-4400 (담당 : 김준곤간사)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시작돼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별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해외 지부를 통해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김준곤간사
02-2612-44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