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개원 9주년 기념 네 손가락 피아니스트 이희아 초청 공연

천안--(뉴스와이어)--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이사장 김두현, www.nyc.or.kr)에서는 개원 9주년을 맞아, 장애청소년들과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공연으로 네 손가락 피아노 연주자 이희아(25세)씨를 초청하여 오는 16일(월) 저녁 7시 무료 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희망 나눔·소통·사랑’ 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날 공연에서 장애를 극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선사한 선천적 사지기형 1급 장애인인 이씨의 멋진 연주를 볼 수 있다. 양손에 각 두 개의 손가락이 있는 손으로 5년 동안 고통스럽게 연습했던 곡으로 이제는 타이틀곡이 된 ‘즉흥환상곡’을 비롯한 ‘캐논변주곡’, ‘아드린느를 위한 발라드’ 등 폭 넓고 친숙한 주옥같은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밖에 대학생 모둠북 동아리 공연과 청소년동아리 공연도 진행된다.

수련원의 무료공연은 인근지역 주민과 함께 청소년 및 가족 그리고 소외계층청소년들에게 질 좋은 볼꺼리를 제공하여 지역문화축제로 자리매김 되고 있다. 수련원은 지난 5월의 퍼니밴드 초청공연을 개최한 바 있으며, 이번 공연에 이어 오는 가을 또 다른 문화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수련원 관계자는“이번 공연이 장애인들에게는 희망이, 비장애인들에게는 삶의 의미를 되돌아볼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길 바라고, 앞으로도 공연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문화공연을 기획 할 것”이라고 전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www.nyc.or.kr)을 참조하면 된다.

문의:청소년활동팀 배창길(041-620-7783)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개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청소년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주기 위해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자원봉사활동,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보급, 청소년활동 정보 종합관리, 청소년지도자 양성, 국내외 청소년 교류 등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천안·평창·고흥의 국립 청소년활동 시설 운영을 통해 청소년활동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ywa.or.kr

연락처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홍보전략팀 류연서
041-620-7894
017-421-988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