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개원 9주년 기념 네 손가락 피아니스트 이희아 초청 공연
‘희망 나눔·소통·사랑’ 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날 공연에서 장애를 극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선사한 선천적 사지기형 1급 장애인인 이씨의 멋진 연주를 볼 수 있다. 양손에 각 두 개의 손가락이 있는 손으로 5년 동안 고통스럽게 연습했던 곡으로 이제는 타이틀곡이 된 ‘즉흥환상곡’을 비롯한 ‘캐논변주곡’, ‘아드린느를 위한 발라드’ 등 폭 넓고 친숙한 주옥같은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밖에 대학생 모둠북 동아리 공연과 청소년동아리 공연도 진행된다.
수련원의 무료공연은 인근지역 주민과 함께 청소년 및 가족 그리고 소외계층청소년들에게 질 좋은 볼꺼리를 제공하여 지역문화축제로 자리매김 되고 있다. 수련원은 지난 5월의 퍼니밴드 초청공연을 개최한 바 있으며, 이번 공연에 이어 오는 가을 또 다른 문화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수련원 관계자는“이번 공연이 장애인들에게는 희망이, 비장애인들에게는 삶의 의미를 되돌아볼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길 바라고, 앞으로도 공연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문화공연을 기획 할 것”이라고 전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www.nyc.or.kr)을 참조하면 된다.
문의:청소년활동팀 배창길(041-620-7783)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개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청소년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주기 위해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자원봉사활동,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보급, 청소년활동 정보 종합관리, 청소년지도자 양성, 국내외 청소년 교류 등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천안·평창·고흥의 국립 청소년활동 시설 운영을 통해 청소년활동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ywa.or.kr
연락처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홍보전략팀 류연서
041-620-7894
017-421-988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