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와 한성SMB솔루션, ‘넷스토리지’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0-08-10 08:50
서울--(뉴스와이어)--LG U+ (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kr)와 중소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의 전문 유통 기업인 한성SMB솔루션 (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오늘, 스마트 저장 공간 ‘넷스토리지’ (www.netstorage.co.kr)에서 파일 용량, 비용, 사용자 수의 걱정 없이 웹하드 솔루션을 30일 동안 직접 운영할 수 있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 U+와 한성SMB가 제휴하여 진행하고 있는 서비스인 스마트 저장 공간 ‘넷스토리지’는 기업용 웹하드 솔루션인 ‘i파일서버’와 최대 16TB의 NAS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을 IDC의 안정적 인프라와 전문적인 IT 지원으로 고객이 직접 운영할 수 있다.

넷스토리지에서 고객들은 늘어나는 많은 자료를 한 곳에서 저장, 공유, 통합 관리를 할 수 있으며, 2~4대의 IP 카메라를 설치하여 가정과 회사에서 영상 감시 저장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LG U+에서 IDC 인프라와 시스템 운영 관리 및 유지 보수로 중소기업은 물론 연구소, 병원, 광고/영상 제작, 디자인/인쇄, 웹 서비스/제작 등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비용 절감 효과와 사용 편의성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한성SMB 이승준 대표는 “넷스토리지 서비스가 중소 기업 고객을 비롯해, 대기업의 부서, 종교계 및 병의원, 디자인/인쇄 출력업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앞으로는 특정 산업 분야별 수직시장 (Vertical market) 공략을 위하여 다양한 파트너 관계 성립을 통하여, 잠재 고객들을 발굴해 수요를 늘려갈 계획이다.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고품질 서비스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로 활용되기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넷스토리지 무료 체험 이벤트 신청 기간은 8월 10일부터 31일까지이며, 선착순 100명에게 30일 동안 100GB 저장 공간을 제공한다. 신청 접수는 온라인 (www.hansungsmb.co.kr -> 참여 게시판)으로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성SMB로 전화 (02-2093-1007) 또는 이메일 sales@hansungsmb.co.kr로 문의하면 된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해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SMB
이혜리 차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