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세스, 대학생 영어 프리젠테이션 대회 개최

뉴스 제공
랑세스코리아
2010-08-10 11:23
서울--(뉴스와이어)--독일계 특수화학기업 랑세스는 글로벌 인재 발굴 및 육성을 위해 한국경제신문과 공동으로 ‘제1회 LANXESS-한경 프리젠테이션 챌린지’를 개최한다.

‘제 1회 LANXESS-한경 프리젠테이션 챌린지’는 글로벌 인재로서 갖춰야 할 핵심 경쟁력인 영어 구사능력과 프리젠테이션 능력을 배양하고자 기획되었다. 랑세스는 오늘날 기업들이 당면한 여러 과제에 대해 대학생들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굴, 수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대부분 한국어로 진행되는 여타 공모전과 달리, 환경, 기술, 문화, 교육, 자원, 물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영어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외국어 구사능력은 물론 분석력, 논리력, 문제해결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게 된다.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대학생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접수는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7일간) 온라인 상 참가신청서 및 제출물 업로드를 통해 실시한다.

시상은 대상(1팀), 우수상(3팀, 발표/창의/디자인부분 각 1팀), 인기상(1팀)을 선정해 각 500만원, 2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며, 대상 수상팀에는 랑세스 코리아에서의 4주간 인턴십 혜택이 주어진다.

랑세스 코리아 고제웅 사장은 “미래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본 대회는 취업 스펙을 높이고 싶거나 외국계 기업의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도전해 볼 만한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대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랑세스코리아 웹사이트(http://www.lanxess.kr/kr/sustainability-korea/lanxess-hankyung-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독일 레버쿠젠에 소재한 랑세스는 특수화학제품 제조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전세계 총 42개 공장을 가동 중이며 핵심 사업으로 플라스틱, 고무, 중간체 및 특수 화학제품을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다. 고성능 폴리머, 고품질 중간체, 기능성 화학 3개 사업부분 산하 총 13개의 운영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전세계 23개국에 약 14,300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2009년에 총 매출 50.6억 유로를 기록했다.

랑세스코리아 개요
독일 레버쿠젠에 소재한 랑세스는 특수화학제품 제조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전세계 총 42개 공장을 가동 중이며 핵심 사업으로 플라스틱, 고무, 중간체 및 특수 화학제품을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anxess.co.kr

연락처

KPR
김효진 대리
02-3406-22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