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베리사인 보안 사업부 인수 완료

- 베리사인 신원 기반 보안 기술을 기반으로 최고의 온라인 보안 브랜드로 위상 강화

뉴스 제공
시만텍코리아
2010-08-10 11:40
서울--(뉴스와이어)--시만텍(www.symantec.co.kr)이 보안 인증 서비스 전문업체인 베리사인(VeriSign)의 아이덴티티 및 인증사업부 인수작업을 완료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시만텍의 베리사인 인수는 지난 5월 발표되었으며, 시만텍이 인수한 베리사인의 아이덴티티 및 인증사업부는 SSL(Secure Sockets Layer) 및 코드 서명 인증 서비스, PKI(Managed Public Key Infrastructure) 서비스, 베리사인 트러스트 서비스, VIP(VeriSign Identity Protection) 인증 서비스 및 VIP 사기 탐지 서비스(Fraud Detection Service) 분야를 포함한다.

시만텍은 인수합병의 첫번째 절차로 베리사인의 체크 마크(check mark)를 시만텍 로고 및 노턴(Norton) 컨수머 브랜드 로고에 포함시키는 신규 CI(Corporate Identity) 작업에 착수했다. 베리사인의 체크 마크는 전세계 160개 국가, 9만개 이상의 웹사이트에서 매일 2억 5천만 건 이상 이용되고 있는 온라인 인증분야에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온라인 상에서 안전한 커뮤니케이션과 거래, 그리고 정보 교환의 의미를 담은 시만텍의 새로운 CI는 연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베리사인의 인수가 완료됨에 따라 시만텍은 베리사인의 기술 자산과 시만텍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결합, 신원(Identity) 기반 정보 보안 기술을 자사의 보안 솔루션에 포괄적으로 통합할 계획이다.

· 베리사인 SSL 인증 서비스와 시만텍의 크리티컬 시스템 프로텍션(Symantec Critical System Protection)을 함께 공급한다. 이러한 크로스 셀링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웹 서버 보안을 제공하고, 온라인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신뢰와 확신을 보장한다.

· 베리사인 SSL 인증 서비스와 클라이언트 PKI 인증 서비스를 시만텍 프로텍션 센터(Symantec Protection Center)와 결합, 통합형 기업 보안 관리 솔루션으로 제공한다.

· 시만텍의 데이터손실방지(DLP) 솔루션과 데이터 인사이트(Data Insight) 기술을 베리사인의 신원 보안 서비스에 확대 적용, 허가된 사용자만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사용자 접근 보안을 강화한다.

· 베리사인 VIP 인증 서비스를 노턴 개인사용자 제품 및 시만텍 데스크톱 클라이언트에 통합 제공함으로써 한층 강화된 인증 기능과 온라인 검색에 대한 신뢰도를 지원한다.

시만텍의 엔리크 살렘(Enrique Salem) 사장 겸 CEO는 “기업이나 개인사용자 모두 디바이스에 관계없이 안전하게 정보를 접근하고, 신원 도용 사기로부터 안전하고, 아무 불편없이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원한다”고 설명하며, “베리사인이 가지고 있는 뛰어난 보안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온라인 분야에서 확보하고 있는 탄탄한 브랜드 파워를 시만텍의 업계 선도적인 보안 솔루션과 통합함으로써 온라인 보안 및 인증 분야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인수 완료에 따라 베리사인의 아이덴티티 및 인증 사업부는 시만텍의 엔터프라이즈 시큐리티 그룹(Enterprise Security Group)으로 편입되며, 양사 제품군 통합에 따른 포트폴리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go.symantec.com/verisig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만텍에 대하여

시만텍은 보안, 스토리지 및 시스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선두 기업으로, 기업 및 개인이 정보를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만텍의 솔루션과 서비스는 다양한 위협으로부터 완벽하고 효율적인 보호를 제공하며 정보가 사용되거나 저장되는 장소에 상관없이 기업과 개인이 정보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ymantec.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mantec.co.kr

연락처

시만텍코리아
조애리 차장
02)3468-2195
이메일 보내기

KPR
송지영 AE
02)3406-22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