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발리토탈휘트니스 본점에서 초특급 피트니스 강사 중심 워크샵 개최”

- 국내 8개 대형 피트니스 업체 연합 ‘코리아 핏 네트워크’에서 주최

2010-08-11 10:36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유명 피트니스 8개 업체가 연합된 ‘코리아 핏 네트워크’ 주최로 ‘Boom up Fit in bally’ 라는 제목의 워크샵이 오는 8월 28일(토) 분당 발리토탈피트니스에서 개최되어 피트니스 업계의 그룹운동(Group Exercise)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계기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발리토탈피트니스의 주관 하에 진행되며 ‘코리아 핏 네트워크’에 가입된 MF 피트니스, Exxl 피트니스, 이훈의 에너지 짐, 드림 피트니스 스쿨, 머슬 아카데미, STC 스피닝 아카데미등 국내에서 내놓으라 하는 유명 피트니스로 총 8개 업체가 대거 참가 예정이다.

‘Boom up Fit’ 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행사는 피트니스 업계를 부흥시키자는 의미에 맞게 피트니스의 중심 서비스인 그룹 운동(Group Exercise)을 체계화하고 각 종목별 기술을 공유 접목시키는 기회를 마련하여 많은 관계자들의 주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발리토탈피트니스의 GX 홍현주 팀장은 “GX(Group Exercise)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대중화되고 있는 만큼 강사 간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과 정보공유를 통해 수업의 활성화 및 퀄리티를 높이는 동시에 대중의 GX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적극 유도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 발전된 피트니스 문화를 위한 인재 양성 및 프로그램 개발을 하는데 총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Boom Up Fit in Bally’는 발리토탈피트니스 본점에서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피트니스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열린다.

행사 세부일정은 홈페이지 (http://www.ballykorea.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리아 핏 네트워크’는 피트니스 산업 발전과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연합체로 워크샵 및 컨벤션 개최 시 상호 협력하며 프로그램 개발 및 강사를 지원하는 클럽 및 아카데미를 지원 육성하기 위해 전국 피트니스 강사들이 모임이다.

발리토탈휘트니스코리아 개요
분당지역 직영점 3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반포점을 프랜차이즈로 두고있다. 2010년 12월 사)대한필라테스협회를 인수합병하여 필라테스아카데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퍼스널 트레이너(PT)와 피트니스 지도자(GX Instructor)양성에 힘쓰고 있다. 운영종목은 헬스, GX, 수영, 유소년클럽, 골프시설을 갖춘 종합 피트니스 클럽이며, 인기종목은 레즈밀(바디펌프,바디컴벳) 정식 프로그램, 어린이 트윈클발레, 영어태권도TMA, 아쿠아댄스프로그램 등.

웹사이트: http://www.ballykorea.co.kr

연락처

발리토탈휘트니스
전상연 대리
031-728-77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