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골프스타’, 펀펀(FunFun)한 새 옷 갈아 입는다
- 온라인게임 ‘골프스타’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신규 코스 ‘하와이C.C’ 클럽 의상 등으로 재미 강화
- 레벨과 무관한 의상 구매, ‘액세서리 투명화 옵션’ 등 유저 의견 적극 반영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http://golfstar.co.kr)에서 올해 3번째 실시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펀펀(FunFun) 골프스타’란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코스, 아이템 등 재미 요소가 가득한 콘텐츠로 8월 말에 선보일 예정이다.
‘골프스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국적 느낌이 가득한 신규 코스 ‘하와이C.C’를 공개한다. 세계적인 관광지로 유명한 ‘하와이 C.C’는 오아후 섬의 현무암 지대와 곳곳에 배치된 야자수 장애물이, 유저들의 역량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도록 고난이도로 설계됐다.
‘골프스타’는 능력치를 향상 시킬 수 있는 보조 의상과 원활한 플레이를 돕는 클럽커버, 골프공을 비롯해 ‘프로’ 등급 유저들을 위한 전용 클럽도 새롭게 추가한다.
또 ‘골프스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레벨과 상관없이 원하는 의상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의상 구매 방식을 변경하고, 액세서리 착용 시 자연스러운 연출을 원하는 유저들을 위해 ‘액세서리 투명화 옵션’도 함께 선보인다.
‘골프스타’의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lfstar.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