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8. 11일(수) 저녁 7시 은평뉴타운 입주민 대상 ‘한여름밤의 음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SH공사(사장 유민근)는 은평뉴타운 입주민들에게 음악을 통한 문화 향유로 행복한 삶을 이루어갈 수 있도록 하고자 오는 11일(수) 은평뉴타운 입주민을 대상으로‘이웃과 함께하는 한여름밤의 SH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SH공사는 무더운 한여름 밤에 음악회를 통하여 더위를 식히고 입주고객이 이웃과 한층 가까워 질 수 있도록 하고, 은평뉴타운 입주민이 문화예술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문화공연행사를 준비하였다.

‘이웃과 함께하는 한여름밤의 SH음악회’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SH공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입주민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실내악에서부터 가곡, 국악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장르에 걸친 레파토리로 구성하였다.

특히, 실내악 연주로는 대한민국 최정상급인 서울스트링앙상블의 그리운금강산 연주, 소프라노 곽신형의 동심초 및 테너 최상호의 목련화 등의 가곡은 지금껏 어디에서도 감상할 수 없었던 환상적인 음성으로 은평뉴타운 입주민에게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사랑송, 오블라디 오블라다, 청성곡 등 국악 연주 및 소양강처녀, 베사메무쵸 등 대중음악을 금관 5중주를 통하여 색다르게 연주한다.

음악회 공연은 8월 11(수) 은평뉴타운내 은평메디텍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저녁7시부터 약1시간 20분 동안 진행되며 초청대상은 은평뉴타운 입주고객 및 인근주민으로서 선착순 무료관람이다.

SH공사 관계자는 “지금까지 6회에 걸쳐 입주민을 위한 문화행사를 개최하였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i-sh.c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SH공사 고객문화팀
팀장 박완수
3410-7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