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로코(LOCO)’ 유럽과 북미에서 성공적인 첫 해외 공개서비스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10-08-11 11:20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하이브리드 RTS 게임 ‘로코(LOCO)’의 첫 해외 공개서비스가, 유저들의 호평 속에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고 금일 (11일) 발표했다.

국내 공개서비스 시작 전부터 해외에서 먼저 탁월한 게임성을 인정 받은 ‘로코(LOCO)’는, 일본과 유럽 37개국(독일, 프랑스, 영국 등), 북미 3개국(미국, 캐나다, 멕시코), 동남아 4개국(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러시아 지역 12개국(러시아, 아르메니아,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등)등 전세계 57개국에 수출돼 글로벌 게임 기대작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로코(LOCO)’는 지난 5월 말 실시된 유럽과 북미 지역의 비공개 테스트에서 기대 이상의 성적을 받았고, 이에 힘입어 8월 3일(독일 현지시각)부터 유럽 및 북미 40개국에서 첫 해외 공개서비스를 실시했다.

독일 부르다 아이씨(Burda:ic GmbH)의 아힘 캐스퍼스 대표는 “오픈 첫날 50만 이상의 유저가 웹사이트에 접속, ‘로코(LOCO)’에 대한 높은 기대와 관심을 볼 수 있었다”며, “포럼이나 유저 게시판 등에 ‘영웅간의 밸런스가 좋을 뿐 아니라 각 영웅이 가진 다양한 스킬이 너무나 매력적이다’, ‘그래픽이 환상적이다’ 등 유저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어 앞으로의 성적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재용 팀장은 “북미와 유럽을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총 55개 국가에서 ‘로코(LOCO)’의 해외 공개서비스가 진행될 예정이다”며, “‘로코(LOCO)’의 해외 활약이 대한민국 게임 산업에 큰 활력소와 자부심을 가져다 주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이브리드 RTS 게임 ‘로코(LOC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게임사업본부 PR
김효은 사원
070-8889-3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