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환경 학습만화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2권 출시

뉴스 제공
넥슨
2010-08-11 11:43
서울--(뉴스와이어)--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8월 11일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글 박세경, 그림 신재환, 정동호)’ 두 번째 시리즈를 출시한다.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는 주변에서 벌어지는 환경 문제를 조명하고, 과학 원리를 통해 이를 해결하는 과정을 그린 학습 도서로, 2010년 개정 교과서에 담긴 과학 지식을 활용하는 등 청소년 교육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환경을 주제로 한 도서답게, 친환경 콩기름과 잉크와 재생종이 등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집필된 것이 특징이다.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2권에서는 달팽이, 독수리 등의 동물에 돌연변이를 일으키는 환경 원인과 해결 방안을 집중 탐구하며, 이 과정에서 등장하는 각 생물의 특징과 서식 환경에 관한 지식도 함께 전달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2권 출시를 기념해 넥슨은 오는 8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 코믹북 공식카페 ‘넥북(http://cafe.naver.com/nexonbooks)’에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대해 바라는 점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2권을 증정하며, ‘예스24’와 인터넷 ‘교보문고’에 회원리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 캐릭터상품을 지급한다. 더불어, 초판 구입자에게는 메이플스토리 스티커를 부록으로 제공한다.

지난 5월 출시된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1권은 약 1만 3천부가 출고돼 인기리에 판매 중이며, 여름방학 기간 동안 과학 지식을 키우고, 소양을 쌓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넥슨은 지난 4월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청소년 대상으로 환경과 나눔을 교육하는 ‘환경 캠페인’을 펼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환경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펼칠 계획이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홍보실 기업홍보팀
이동주
2185-05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