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미스터피자, ‘시크릿 가든’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미스터피자 (대표 황문구, www.mrpizza.co.kr)는 ‘여자를 위한 피자’에 걸맞은 자연주의 프리미엄 피자인 ‘시크릿 가든’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되는 신제품은 작년에 실시되었던 고객 메뉴 공모전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 행사에서 공모된 메뉴 아이디어의 30% 이상이 샐러드 메뉴 토핑라는 것에서 착안된 제품이다.

‘시크릿 가든’은 미스터피자만의 수타방식 도우에 케이준 양념의 담백한 닭가슴살과 스피나치, 죽순, 호박 등의 신선한 야채 토핑들을 풍부하게 사용하였으며, 그 위에 자연 숙성 치즈로 고유의 독특한 향이 특징인 블루 치즈 소스를 뿌려 샐러드의 상큼하고 신선한 맛을 더했다. 또한 피자 테두리에 여성들이 좋아하는 단호박 무스를 넣어 담백하고 자연스런 맛의 웰빙 라이프를 위한 피자를 완성시켰다.

2004년 10월에 실시된 ‘그녀들의 피자 컨테스트’에 공모에 참가한 1000여명의 여성 고객들은 대부분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토핑, 칼로리 걱정할 필요가 없는 토핑을 제안하였다. 이런 여성 고객의 필요를 반영하여 새롭게 개발된 제품이 ‘시크릿가든’으로 진정한 여자들의 필요에 의해 개발된 ‘여자를 위한 피자’라 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마케팅팀 이혜원 과장은 “여성들이 원하는 ‘여자를 위한 피자'를 컨셉으로 이번 제품을 만들었으며, 앞으로도 여성 고객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라고 말하며,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웰빙 트렌드와 결합시킨 신제품 ‘시크릿 가든’의 출시로 미스터피자가 슬로우 웰빙 푸드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신제품 ‘시크릿 가든’의 가격은 레귤러 20,900원, 라지 30,900원이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시크릿 가든’의 출시를 기념하여 5월 14일부터 ~6월 30일까지 ‘시크릿 가든’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드게임용 ‘미스터피자 블럭’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mrpizza.co.kr

연락처

이용석 차장 590-7722 / 코콤포터노벨리 신자은 과장 6366-15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