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창립 6주년 기념행사 실시

뉴스 제공
코레일관광개발
2010-08-11 17:19
서울--(뉴스와이어)--코레일관광개발(대표이사 길기연)은 11일(수) 오후 14시 본사 사옥에서 길기연 사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레일 허준영 사장의 축하 영상 메시지와 함께 ‘창립 6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코레일관광개발은 2004년 8월 창립 이후 정선레일바이크, 바다열차,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 등 관광레저사업을 성공적 운영과 열차승무서비스 사업 조기 안정화, 유통사업 프리미엄 도시락 2종 리뉴얼 출시 등 성공적인 운영으로 코레일의 성공 비즈니스 모델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레일 허준영 사장께서 축하 영상메세지로 “코레일 임직원 3만 5천명 대신해 축하메세지를 전하다”면서 “길기연 대표이사 취임 후 명품철도 관광 1등 철도서비스 라는 슬로건 아래 관광사업 200% 성과 달성 등 관광분야의 괄목할만한 성과를 달성했다”며, “항상 마음으로 격려와 더 큰발전을 기대한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서 우수사원 표창, 길기연 대표이사 기념사, 단체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코레일관광개발 길기연 대표이사는 “열차내 도시락 예약 서비스 시스템을 도입하여, 대국민 생활편리성을 증진시켰고, 지차체 연계 프로그램을 통하여 고용창출을 이룩 회사의 발전과 더 나아가 국가의 청년실업 해소를 통해 공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코레일관광개발 개요
코레일관광개발은 철도 인프라를 기반으로 관광여행 상품을 만드는 동시에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자체와의 연계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사회발전에 이바지하는 전문 기타 공공기관이다. 2004년 8월 11일 설립됐다. 주요 사업은 관광여행 사업, 승무 사업, 유통 사업, 테마파크 사업 등이다.

웹사이트: http://co.korailtravel.com

연락처

코레일관광개발 홍보마케팅팀
황성미 대리
02-2084-77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