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2년 연속 1위
이번 결과는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약 8주간, 141개 웰빙 상품 및 웰빙 서비스 482개 기업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진 것. 해당 상품을 직접 사용하거나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만 16세 이상 50세 미만의 소비자를 대상, 96,400 표본의 온·오프라인을 합산한 설문조사 결과다.
매년 발표되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Korean Standard-Well-Being Consumer Index)는 건강성, 환경성, 안정성, 충족성, 사회성의 5항목에 따른 상품 및 서비스의 웰빙측정지수로 업종별 1위 선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상품과 서비스 선택의 객관적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SK텔레콤 11번가 총괄 정낙균 본부장은 “그동안 <최저가 110% 보상제>, <위조제품 110% 보상제>, <고객실수 보상서비스>, <24시간 콜센터>등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며, “2년 연속 고객들에게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특화된 서비스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2일에는 이번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에서 1위를 차지한 각 부분 1위 기업의 인증 수여식이 있을 예정이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