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아프리카콜렉션 발표회 유저초청

서울--(뉴스와이어)--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신제품 ‘아프리카콜렉션’이 출시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한국총판 세기P&C(대표 이봉훈)는 오는 8월 23일 오후3시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륨에서 진행될 발표회에 유저와 딜러, 기자를 공개 초청한다고 밝혔다.

일반유저는 150명내외, 기자와 딜러는 100여명 내외를 초청하여 아프리카 타악그룹 ‘쿰바야’공연과 아프리카콜렉션 개발자의 R&D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사회는 이정훈 아나운서가 진행할 예정이며 초청자 전원에게는 아프리카 신제품인 유틸리티키트 가방을 증정한다.

National Geographic의 신제품 Africa 콜렉션은 도시 속 아프리카 정글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면서 스타일리쉬하게 디자인된 가방이다. 미디어 제품을 위한 전용 보호 공간을 두었고 일상적인 가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든지 휴대가 가능한 제품이다.

참가모집은 8월 12일부터 17일까지이며, 발표는 19일 개별연락을 통해 알 수 있다.

응모방법은 SLR클럽(www.slrclub.com)이벤트 페이지에서 NG Africa Collection 이벤트의 댓글로 신청하거나 시그마 공식카페(isigma)인(cafe.naver.com/isigma)이벤트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