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트한자, ‘저먼 월드 2005’ 독일 첨단 기술전 참가

뉴스 제공
루프트한자
2005-05-10 10:19
서울--(뉴스와이어)--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은 오는 5월12일부터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저먼 월드(German World) 2005' 독일 첨단 기술전에 참가해, 뉴 비즈니스 클래스 침대형 좌석 및 세계 최초로 실시된 기내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 플라이넷(FlyNet?)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루프트한자 부스에 전시되는 뉴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은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 중에서는 최장 길이인 2미터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취침 시 완전평면으로 펴지는 것이 특징이다. 뉴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에는 여섯 개의 독립적인 모터 및 좌석 세팅 메모리 기능이 있어 승객의 취향에 따라 개별적인 설정이 가능하며 종전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보다 25% 가량 더 넓은 공간이 확보된다.

또한 뉴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은 마사지 기능이 있어 탑승 중에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웰빙 좌석이다. 각 좌석의 모든 기능은 리모콘 ‘마스터 콘트롤’으로 통합조작이 가능하다. 이러한 뉴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의 기능을 관람객들은 루프트한자 부스에서 실제로 사용해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세계 최초로 개발된 루프트한자의 기내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 플라이넷(FlyNet?)도 소개된다. 루프트한자의 승객들은 기내에서 웹서핑, 첨부파일과 함께 이메일 전송 및 수신, 또는 가상 개인네트워크(Virtual Private Network; VPN)를 통해 회사의 인트라넷이나 메일 서버로 보안 접속이 가능하다. 플라이넷 서비스는 매일 운항되는 인천 - 프랑크푸르트 노선 항공편에서 좌석의 등급에 관계없이 무선랜으로 쉽고 편리하게 접속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루프트한자는 창립50주년을 기념하며 ‘저먼 월드2005’ 박람회 기간 동안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2006 독일 월드컵 개최지 왕복항공권 4매를 제공하는 행사를 가질 계획이다. 추첨은 15일 오후 3시에 루프트한자 부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경품으로 제공될 항공권은 이코노미 좌석이며, 2006년 9월까지 유효하다.

루프트한자는 한국인 승무원 서비스 및 한국인 승객들이 선호하는 한식 기내식인 비빔밥, 김치, 고추장, 컵라면 등과 한국 잡지 및 비디오&오디오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며 현지화된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또한 한국인 승객들은 프랑크푸르트 공항 도착 시 현지 한국인 직원으로부터 환승, 세관, 공항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받을 수 있는’한국인 환영 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루프트한자 개요
루프트한자 그룹(Lufthansa Group)은 540여개의 자회사와 투자처를 소유한 글로벌 항공 그룹으로서 여객, 화물, 정비, 기내식, 기타 등 총 5개 영역의 사업군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분야의 업계 선두를 이끌고 있다. 루프트한자 그룹사 중 핵심 사업인 여객 부문의 경우 루프트한자 독일항공(Lufthansa German Airlines), 스위스 항공(SWISS), 오스트리아 항공(Austrian Airlines), 유로윙스(Eurowings) 및 브뤼쉘 항공(Brussels Airlines)을 소유, 전 세계 400개 이상 도시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다. 이 중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Lufthansa German Airlines)은 유럽계 항공사 중 여객 수송량 1위*를 자랑하는 유럽 최대 항공사이자 스카이트랙스 선정 유럽 최고 항공사 및 유럽 최초 및 유일의 5스타 항공사다. 한국에서 30년 이상 운항 중이며 현재 서울/인천에서 프랑크푸르트 주 5회 및 뮌헨 주 5회를 거쳐 유럽 그 이상의 도시로 매일 연결하고 있다. A350 및 A380/B747 등 최신 및 최대 기종으로 운항 중이며 4개의 객실 클래스 - 퍼스트, 비즈니스, 프리미엄 이코노미, 이코노미 모두 최신 프로덕트를 갖추고 있다. dl뿐만 아니라 한식 기내식, 한국어 엔터테인먼트, 한국인 승무원 등 맞춤형 현지화 서비스는 물론 기내 인터넷 서비스인 플라이넷®을 포함한 다양한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은 스타 얼라이언스의 창립 회원 항공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lufthansa-korea.com

연락처

김재희 대리 02)3420-0408 / 비즈컴 김민지 A.E. 02)511-99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