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기업용 인터넷 고객을 위한 ‘e-ROBOT' 서비스 실시
기존의 경우 기업용 인터넷 고객은 주로 서비스 품질관리를 서비스 제공사업자에게 의존해왔으나, 이제 하나로텔레콤의 기업용 인터넷 고객은 직접 웹(http://e-robot.hanaro.com)을 통해 인터넷서비스의 회선상태와 성능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및 분석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하나로텔레콤은 e-ROBOT 서비스를 통해 트래픽 폭주 및 서비스가 불안정한 기업 고객을 사전에 탐지해 적시에 조치함으로써 장애 원인을 미리 제거하고 고품질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하나로텔레콤 기업용 인터넷 고객은 별도의 소프트웨어나 클라이언트 툴 없이 자택 및 사무실 등 인터넷접속이 가능한 환경이면 언제 어디서나 웹 (http://e-robot.hanaro.com)을 통해 무료로 자신의 인터넷 회선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하나로텔레콤 법인컨설팅 김억수 팀장은 “이번에 하나로텔레콤이 제공하는 e-ROBOT 서비스를 통해 기업 고객이 직접 자신의 네트워크를 관리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다”며, “하나로텔레콤은 기업상품에서도 타사와 차별화된 부가서비스 제공을 통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ROBOT 서비스에 대해 문의 사항이 있는 고객은 하나로텔레콤 기업 고객 안내센터 ‘108’로 문의하면 된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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