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월 최대 5만원 생활비 할인 카드 출시

- ‘APT프리미엄 카드’…주유, 백화점, 대형할인점 등 생활비 집중 할인

- 9개 업종 이용금액 3% OK캐쉬백 적립에 가맹점 추가 적립… 월 최대 5만원까지

뉴스 제공
IBK기업은행 코스피 024110
2010-08-15 09:30
서울--(뉴스와이어)--IBK기업은행(www.ibk.co.kr, 은행장 윤용로)은 주유소, 백화점, 대형할인점 이용 등 생활비 지출을 집중 할인해, 월 최대 5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주는 ‘APT프리미엄 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APT프리미엄 카드’는 아파트 관리비를 직접 할인받는 기존 ‘MY APT 카드’ 를 보완해 각종 생활비 할인 혜택을 더하는 등 서비스를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카드 사용 금액의 일정 비율만큼 OK캐쉬백 포인트로 적립한 뒤 다음 달 카드 결제 계좌로 현금을 입금해주는 방식으로 할인받는다.

OK캐쉬백 포인트는 주유소·백화점·대형할인점 등 실생활에서 지출이 잦은 9개 지정 업종에서 카드 이용금액의 3%(업종별 최고 3천원), 월 최대 2만원까지 적립된다. 아파트 관리비를 자동이체하면 5천원이 추가돼, 월 2만5천원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여기에 더해 전국 4만5천여개 OK캐쉬백·홈캐쉬백 가맹점에서 카드 사용금액의 0.1~10%만큼 OK캐쉬백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돼, 월 최대 5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적립된 OK캐쉬백은 매달 20일 카드 결제 계좌로 현금 입금 되며, 남은 포인트는 다음 달로 자동 이월된다.

이 밖에도 백화점·대형할인점 무이자 할부, 놀이공원 무료입장 등의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제공되며, 최초 1년간 전자금융 수수료 면제와 휴일 대중교통상해보험 무료 가입 혜택이 주어진다.

단, 9개 업종의 포인트 적립과 현금 리워딩, 무이자 할부 및 놀이공원 무 료입장 등의 서비스는 전달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 가맹점 이용 금액(APT관리 비 및 주유금액 제외)이 20만원 이상이어야 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현재 28만좌로 아파트 관리비 카드 시장의 선두를 지키고 있는 ‘MY APT 카드’의 인기도 뜨거웠지만, 이번에 할인 폭과 서비스를 대폭 강 화한 ‘APT프리미엄카드’는 더 뜨거운 고객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IBK기업은행 개요
IBK기업은행은 1961년 제정된 중소기업은행법에 따라 중소기업인을 위해 설립된 특수은행이다.

웹사이트: https://www.ibk.co.kr/

연락처

IBK기업은행 카드마케팅부
김정영 팀장
02)729-65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