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맨즈’ 리뉴얼 맞아 온라인 에비뉴엘관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롯데닷컴 남성전문쇼핑관 ‘롯데맨즈(LOTTE Men's)’가 리뉴얼 시기에 맞춰 온라인 에비뉴엘관을 선보였다.

기존까지 서울 소공동 롯데 에비뉴엘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프레스티지급 명품브랜드를 이제는 인터넷 쇼핑공간인 롯데맨즈(www.lotte.com)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롯데맨즈에서는 에비뉴엘 입점 브랜드 중 리모와, 듀퐁, 던힐, 워터맨, 그라폰 파버카스텔, 페로니, 스테메라 등 7개 브랜드의 패션잡화 및 액세서리 상품을 판매 중이다. 롯데닷컴은 에비뉴엘의 명품브랜드 및 상품군을 순차적으로 지속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롯데닷컴의 이태종 백화점남성팀장은 “작년 9월 롯데맨즈 오픈 당시 1억 원대였던 매출규모가 딱 1년 만인 8월 현재 5억 원을 넘어섰다”며 “어느 카테고리보다도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고객 편의성 및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사이트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맨즈는 남성을 위한 프리미엄 원스톱 쇼핑을 표방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매장을 ‘비즈니스’와 ‘캐주얼’, ‘스포츠&아웃도어’와 ‘디지털’로 크게 분류하고 의류와 패션잡화, 화장품은 물론 스포츠, 아웃도어 용품과 노트북, 카메라, 핸드폰과 같은 디지털/IT기기의 브랜드 소싱을 더욱 강화했다. 명품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음으로써 온라인쇼핑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고객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패션에 관심이 없는 남성의 경우 상품과 함께 제시된 최신 트렌드 및 패션스타일링 팁을 활용해 손쉽게 연출할 수 있으며, 흥미로운 컨텐츠로 이루어진 웹진을 통해 다양한 공연초대권까지 덤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롯데맨즈가 제공하는 ‘트렌드 파파라치’ 코너에서는 8월의 테마에 걸맞는 ‘낭만적인 여름밤, 썸머 나이트 룩’, ‘내 여자친구를 돋보이게 해주는 그 남자의 코디법, 스타일리쉬 커플룩’, ‘섹시한 당신의 핫 스윔수트’와 같은 주제로 스타일링 팁을 제시하고 있다.

비즈니스 모임, 소중한 데이트 때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고품격 레스토랑 및 호텔 뷔페 외식 상품권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현재 ‘코엑스 비즈바즈 커플 저녁 식사권’을 5%할인된 11만200원에, ‘서울팔래스호텔 런치 뷔페 커플 식사권’은 9만7000원에 선보이고 있다.

롯데닷컴 측은 “롯데맨즈 이용고객 중 60% 이상이 30~40대 직장인 층이라 이들을 겨냥한 마케팅을 강화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롯데맨즈는 리뉴얼 기념으로 이달 말일까지 <명품을 달고 사는 성공한 남자들의 액세서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돌체&가바나, 루이까또즈, 피에르가르뎅, 텐디, 소다 등 해외 인기 브랜드의 넥타이, 언더웨어, 슈즈 등 패션 액세서리 상품과 디올 옴므, 조르지오 아르마니, 베르사체, 겔랑 등의 명품 향수를 한자리에 모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이유리 홍보담당과장
02-3668-8821

카라커뮤니케이션즈
한정은 과장
02-538-692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