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네트코리아, 일본신문 국내 전국배급 서비스 시작

- 강원도와 충청도 제주도 등에도 배급망 확충

부산--(뉴스와이어)--일본신문의 국내배급을 전문으로 하는 메이저네트코리아(대표이사: 성민정)는 구독 고객들의 편의와 요청등을 반영하여, 일본신문의 국내 전국으로 배급망을 확충하고, 전국배급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수도권과 부산의 일부지역을 중심으로 일본신문 배급이 이루어졌으나, 이번 보급망 확충을 통해서 국내의 모든 지역에서 일본신문 구독이 가능해진 것이다.

국내에서는 일본정보를 필요로 하고, 일본과 관계가 된 다양한 기업과 기관에서 일본신문을 구독하고 있으며, 최근의 문화트랜드를 반영하듯이 일본어를 공부하고, 일본 취업을 준비한느 대학생과 일반인들도 일본신문을 구독하는 경우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고한다.

일본에서도 한류를 중심으로 한국어와 한국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시점에서 국내에서도 일본어와 일본문화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이 크게 늘면서 일본어배우기와 일본문화를 알기 위한 매체로 일본신문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어난 것이다.

메이저네트코리아(www.mainichikorea.com)는 이번 배급서비스의 확충을 통해서 국내에서도 일본어와 일본문화를 좀더 친숙하게 접하게 되는 계기가 되고, 보다 빠르고, 다양한 일본정보 전달을 위해서 더 나은 서비스와 시스템을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일본신문 구독문의:051-804-1302

메이저네트코리아 개요
메이저네트코리아는 모든 종류의 일본신문을 국내에 배급하는 일본신문 전문 유통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ainichikorea.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