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구형 7시리즈 리프레쉬 캠페인 실시
BMW 리프레쉬 캠페인은 연식이 오래된 BMW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 자발적으로 무상점검을 제공하여, 정비소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고 자동차의 성능과 수명, 안전성 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캠페인은 최초 등록일 기준으로 2005년 9월 1일 이전에 등록된 7시리즈 및 동급 모델을 포함한 차량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행사기간 동안 서비스센터 방문 시 차량 상태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 대상 고객에게 수리비 20% 할인(사고 수리 및 타이어 교환 제외)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2010년 11월 13일까지 리프레쉬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든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크로 필터,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와이퍼, 스파크 플러그 등 주요 소모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프레쉬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 처럼, 매년 차종 별로 진행되는 BMW 리프레쉬 캠페인은 정기적인 차량 점검 및 수리를 통해 안전운행과 부품 및 차량 성능 유지를 보장함으로써 고객 만족도와 BMW 브랜드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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