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정보관리사 시험, 더존e러닝에서 완벽하게 준비하세요”

-ERP정보관리사 실기프로그램 다운로드 서비스, 실전과 똑같은 모의테스트 제공

뉴스 제공
더존비즈온 코스피 012510
2010-08-16 16:04
서울--(뉴스와이어)--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고 시행하는 국가공인 자격시험인 ERP정보관리사 2010년 3차 시험이 오는 9월 18일로 다가왔다.

ERP정보관리사 자격시험은 기업정보화의 핵심인 ERP시스템의 관리 및 운용을 위한 실무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회계, 인사, 물류, 생산 4개 과목의 1급/2급 국가공인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합격 시 ‘교육행정정보시스템(NEIS)’에 등재되고 학점으로 인정되어 가산점이 부여되는 등 입시와 취업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물론 직장인들에게도 많은 각광을 받고 있는 자격시험이다.

그러나 수험생들은 그동안 실기시험에서 사용되는 ERP 프로그램을 개인적으로 구하기 어려운 관계로 시험에 대비한 교육을 받을 기회가 없었다. 또한, 실제 시험에서 사용되는 CBT(Computer Based Testing)방식의 시험 환경조차 접해 보지 못한 수험생이 대다수인지라 좋은 성과를 거두지 못했던 것이 사실이다.

이에 더존IT그룹의 공식교육기관인 ‘더존e러닝(www.erppass.co.kr)’에서는 지난 6월부터 ERP정보 관리사 수험생들을 위해 이러닝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의 내용은 ‘실기시험 ERP 프로그램 다운로드 서비스’와 ‘실전과 똑같은 모의고사 체험 서비스’ 두가지이다.

더존e러닝의 교육서비스를 통해서 실기시험에 사용되는 ERP 프로그램을 마음껏 시험 전에 연습해 볼 수 있으며, 실전과 똑같은 시험환경을 사전에 체험해 봄으로써 실전에서도 충분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한국생산성본부에서는 현재 실기시험에 사용되고 있는 ‘더존 핵심ERP 아카데미형 버전’은 올해 시험을 끝으로 사용이 중지되며, 2011년 ERP정보관리사 시험부터는 ‘더존 ERP i3(아이큐브)’ 버전을 공식 채택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와 같은 변화에 발맞추어, 더존e러닝에서는 추가로 관련 서비스를 개발 중에 있으며, 2011년 시험부터는 ‘더존 ERP i3(아이큐브)’ 버전으로 콘텐츠를 제공,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02-2007-5255)

더존비즈온 개요
더존비즈온은 기업의 정보화에 필요한 각종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으로 12만여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왔다. ERP, 그룹웨어, 정보보호, 전자세금계산서, 클라우드 팩스 등 기업 정보화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1위, 보급률 1위의 기업이다. 2011년 더존ICT그룹 강촌캠퍼스를 신축, 본사를 이전하며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 최초로 자체 데이터센터인 ‘D-클라우드 센터’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플랫폼, 모바일 오피스, 전자금융, 전자문서 등 클라우드(Cloud Computing)와 연계된 다양한 미래형 서비스 모델을 선보였다. 2019년 서울 을지로에 신설한 새로운 비즈니스 거점을 기반으로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더존e러닝: http://www.erppass.co.kr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연락처

더존비즈온 마케팅부
홍보팀 박경택 차장
02-2007-8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