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그룹, 소아암 어린이 돕기 노랑Reborn+ 캠페인 참가

2010-08-17 09:00
서울--(뉴스와이어)--보령제약그룹(회장 김승호)은 16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 희망미소 소아암센터에서 소아암 어린이 돕기 노랑Reborn+ 후원금과 헌혈증을 전달했다.

2009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물품 및 헌혈증을 후원해온 보령제약그룹은 이번 노랑Reborn+ 캠페인 또한 임직원이 함께 나눔에 참여하여 치료 중인 소아암 어린이를 돕고 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소아암 어린이 돕기 ‘노랑Reborn+ 캠페인’은 희망을 상징하는 ‘노랑’과 건강하게 다시 태어난다는 ‘Reborn’, 희망을 위한 나눔‘ + ’의 뜻으로, ‘나눔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들을 희망으로 다시 태어나게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 날 전달식에 참가한 보령제약그룹 임직원은 직접 노랑리본을 만들며 소아암 어린이의 완치를 함께 기원했다.

보령중보재단 조생현 상근이사는 “임직원이 함께 헌혈행사와 더불어 노랑Reborn+ 캠페인에 참여하여 더욱 의미 있는 나눔의 장이 될 수 있었다. 보령제약그룹의 나눔이 소아암 어린이들이 완치하는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매일매일 사랑을 나누는 습관, ‘노랑Reborn+ 캠페인’ 참여를 위한 신청 및 문의는 노랑Reborn+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노랑Reborn+캠페인에 참여하는 후원자에게는 다양한 노랑리본을 만들 수 있는 키트가 제공된다.

문의: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노랑Reborn+ www.hello-reborn.org / 02)766-7671(代)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활동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연락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후원개발팀
이나연 사회복지사
02-766-767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