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대학생 마케팅 캠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銀行長 리처드 웨커/www.keb.co.kr)은 대학생들의 참신한 마케팅 아이디어의 경연장이 될 '대학생 마케팅 캠프'를 개최하여 최대 15명에게 해외연수의 기회를 제공하고 상위 입상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자는 외환카드 '브랜드 이미지 관리방안', '마케팅 전략', '이벤트 프로모션 전략' 등 3가지 주제 중 한가지를 선택하고 2인 또는 3인이 한 팀을 이루어 공동의 응모작을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5월 16일부터 6월 말까지이며 예심을 통과한 10개 팀이 본선인 마케팅 캠프에 참여하게 된다. 본선에 오른 10개 팀 중 최종 5개 팀을 선정하여 중국 금융시장 탐방을 위한 해외연수 특전과 함께 대상은 3백만원, 우수상은 1백만원의 장학금도 전달한다.

캠프 기획자인 카드마케팅팀 오웅규 과장은 “대학생들은 마케팅 이론을 실무담당자의 입장에서 적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은행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청취, 발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으로 기대하며, “평가항목은 창의성, 현업적용 가능성, 기획력, 프리젠테이션 능력 등”이라고 설명했다.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참가방법이나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외환은행 인터넷 홈페이지(www.yes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임방남 729-013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