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무심천 여름밤 ‘영화가 쏟아지는 밤’ 개최

청주--(뉴스와이어)--청주시(시장 한범덕)가 후원하고 청주민예총영화위원회와 청주시네마테크 씨네오딧세이가 공동주관하는 “무심천 여름밤 야외영화제, 영화가 쏟아지는 밤”이 오는 8월 20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저녁 8시에 무심천 롤러스케이트장에서 열린다.

첫날인 20일에는 ‘2010서울국제 여성영화제 주목할만한 단편 모음’ 과 ’예스맨 프로젝트’ 를, 둘째 날인 21일은 ‘2009 아시아 국제단편연화제 국내우수작 모음’ 과 ’반드시 크게 들을 것’ 를, 마지막 날인 22일 저녁에는 ‘블링블링 단편애니매이션 모음’ 과 ‘우린액션배우다’라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펼쳐질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별빛 쏟아지는 아름다운 무심천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채로운 영화와 함께 시민들이 더위를 슬기롭게 이기고 낭만도 즐기는 행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 문화예술담당은 “이번 행사에 가족과 연인과 함께 많은 시민들이 찾아 문화생활을 만끽하는 기회를 가질 것을 바란다.”고 말했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연락처

청주시청 문화관광과 문화예술담당
043-200-22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