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여름 휴가를 편하고 저렴하게…마이투어, 오사카 콘도형 민박상품 오픈

2010-08-18 06:00
서울--(뉴스와이어)--마이투어는 오사카의 한국인이 운영하는 저렴하고 깨끗한 콘도형 민박(레지던스)을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8월 29일 단 하루 출발 가능한 오사카 에어텔 특가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본 상품은 아시아나 항공 왕복항공권과 선택 레지던스 숙박 2박, 가이드북과 지도, 1억원 여행자 보험이 포함되어 있으며, 429,000원에(유류할증료, Tax 별도) 판매된다.

레지던스는 5층 건물을 분리형 원룸으로 리모델링한 깨끗한 분리형 원룸으로 넓은 방과 욕실, 주방과 무료 인터넷이 갖춘 오사카 남쪽 중심지 난바역, 닛뽄바시역, 에비스쵸역에 인근한 ‘카오루 하우스(KAORU HOUSE)’와 오사카 최중심 번화가를 도보관광이 가능한 ‘에스에스 타운 (SS TOWN)’ 중 선택하여 숙박이 가능한 상품 이다.

‘에스에스 타운 (SS TOWN)’ 은 오사카의 최중심지인 난바에 위치하였으며, 객실 안에 화장실, 욕실, 주방 및 냉, 난방시설을 갖춘 숙박 서비스와 숙소 주위 일본 제일의 맛 집과 100엔샵, 편의점, 24시간 음식점, 재래시장 등이 가깝고, 센니치마에 도톰보리, 신사이바시 등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벤투스 마이투어 홈페이지(www.mytou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 고객센터 www.mytour.co.kr 02-558-8747)

제이벤투스마이투어 개요
(주)제이벤투스마이투어는 여행과 IT KNOWHOW를 가진 전문 인력들로 구성되어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개별자유여행 전문 오픈마켓 마이투어(www.mytour.co.kr)를 개발 운영하는 회사 입니다. (주)제이벤투스의 마이투어는 여행 문화를 선도하는 역할에 충실하게 수행하고, 양질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자, 현지의 우수한 전문 여행사(랜드사)를 개발하여 자신만의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가 중간 유통 마진 없이 직접 원하는 상품만을 묶음상품과 단품 상품으로 구성된 여행 오픈마켓 마이투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품보기: http://www.mytour.co.kr/5Dmarket/FiveDaysMarket.as...

웹사이트: http://www.mytour.co.kr

연락처

(주)제이벤투스
마케팅팀 정호준 과장
070-8255-11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