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자기주도형 제주영어몰입캠프’ 성료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0-08-18 09:14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에서 신성장 사업으로 추진했던 교육사업 ‘자기주도형 제주영어몰입캠프’가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딛었다.

‘자기주도형 제주영어몰입캠프’란 자기주도형 학습 프로그램과 글로벌 리더십을 영어캠프에 접목시킨 것으로, 아이들 스스로 학습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학습방향을 주도해가며 영어표현능력 향상은 물론 리더십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말한다. 특히 캠프 전·후까지 총 3단계에 걸쳐 관리하며 영어를 가르치기보다는 영어를 어떻게 공부하는지 그 방법을 제시해준다는 것이 이 캠프의 특징이다.

지난 7월 25일부터 8월 5일까지 12일간 제주도에서 실시된 ‘2010 하나투어 자기주도형 제주영어몰입캠프’에는 전국 초중생 65명이 참가했으며, 자기주도형 학습 전문 강사의 5회 특강과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카약, 난타 따라잡기 등의 Group Activity 그리고 글로벌 리더의 소양을 배양하기 위한 봉사활동과 스피치 대결, 퀴즈 대결 등 다채로운 일정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캠프를 마치고 조사된 평가에 의하면 참가 학생 중 88%가 제주영어몰입캠프에 대단히 만족했으며, 81%는 영어실력 및 글로벌 리더로서의 자질과 역량이 성장했다고 답하는 등 학생들은 차별화된 컨셉과 교육시장 흐름에 맞는 커리큘럼에 대해 높게 평가했다. 캠프에 참가했던 최서림(초등 3년) 학생은 “이번 캠프를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었고 나의 꿈과 비전을 실현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고 밝히며 “다음 캠프에도 꼭 참가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나투어 신성장사업팀 손태완 차장은 “영어 사용환경을 조성하여 영어 사용시간만을 늘려가는 1세대 영어캠프는 더 이상 높은 교육 효율성을 얻기 어렵다. 영어를 공부해야 하는 이유와 스스로 학습하는 습관을 만들어 주고 글로벌 리더로서의 비전을 제시해 주는 자기주도형 영어캠프가 영어캠프시장에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이라며. “타 교육기관과 차별화 된 일정과 다양한 체험활동 그리고 하나투어의 체계적인 캠프 운영으로 긍정적인 평가가 이뤄졌다. 이번 진행을 교훈 삼아 올 겨울 더욱 발전된 내용과 일정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투어는 이번 영어캠프를 시작으로 교육 브랜드 런칭 등 본격적으로 교육사업에 진입하여 교육 캠프뿐 아니라 체험학습, 방과 후 수업, 화상 영어 등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 문의 : 하나투어 신성장사업팀 02-2127-1907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사원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