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베이비페어에서 다양한 이벤트 마련

뉴스 제공
아가방컴퍼니 코스닥 013990
2010-08-18 11:05
서울--(뉴스와이어)--유아복 및 유아용품 브랜드파워 1위 기업인 아가방앤컴퍼니(대표 구본균, www.agabangncompany.com)가 8월 19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18회 베이비페어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에코맘들의 기부를 통한 ‘나무 심기’ 캠페인을 비롯해 민감성 피부 전용 화장품 퓨토 체험 이벤트, 임산부 교실 등을 통해 출산 및 육아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나무 심고 초록 희망 가꿔요” 에코맘 캠페인

아가방앤컴퍼니는 전 브랜드의 내의류 소재로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오가닉 면사를 사용하고 있는 친환경 캠페인 ‘아이엠 에코맘(I am Ecomom)’의 일환으로 베이비페어에서 ‘나무 심기’ 이벤트를 펼친다.

‘나무심기’ 이벤트는 베이비페어 아가방앤컴퍼니 부스를 방문하여 원하는 만큼 기부를 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모아진 기부금은 베이비페어 종료 후 나무를 심는 데에 사용되어 엄마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후세에 물려줄 맑고 건강한 환경을 만들어 가는데 일조할 예정이다.

퓨토 모델 선발대회 등 예비 엄마 눈길 사로 잡는 이벤트 풍성

아울러 민감성 피부 전용 화장품 ‘퓨토’에서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퓨토 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베이비페어 퓨토 체험존에서 퓨토 제품과 함께 찍은 아기의 사진을 홈페이지(http://www.putto.kr) 게시판에 올리면 최고의 아기 사진을 뽑아 퓨토 온라인 광고 사진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8월 19일 오후 2시 30분과 8월 20일, 21일 오후 2시 등 3차례에 걸쳐 임산부 교실이 코엑스 B1(인도양) 이벤트홀에서 열리며 베이비페어가 진행되는 4일 동안 계속해서 유모차를 점검 및 살균해 주는 유모차 병원이 운영된다. 또한 친환경 아기 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다양한 게임과 참여 이벤트와 함께 무치, 베르티니, 베이비플레닛, 미아모다 등 해외 수입 용품 브랜드 유모차를 40~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브랜드 내의류 및 상하복 균일가 행사가 마련되어 있어, 베이비페어를 찾는 예비 엄마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가방앤컴퍼니 홈페이지(http://www.agabangncompan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가방컴퍼니 개요
1979년 국내 최초의 유아의류 및 용품 전문업체로 출범하여 지난 30여 년간 뛰어난 브랜드 인지도와 국내 최대릐 유통망을 구축하며, 동종업계 내 시장 점유율 우위를 꾸준히 고수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gabang.com

연락처

프레인
황은미
02-3210-9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