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EISA 어워드 렌즈부문 수상

서울--(뉴스와이어)--시그마 렌즈가 유럽영상음향협회(European Imaging and Sound Association)가 주최한 ‘EISA 어워드 2010-2011’에 선정되었다고 SIGMA 한국총판 세기P&C(대표 이봉훈)가 밝혔다.

유럽 18개국의 50개 단체로 이루어진 사진, 비디오, 자동차 잡지협회는 각 분야 최고 제품을 가리는 EISA 어워드 에서 시그마의 17-70mm F2.8-4 DC MACRO OS HSM 렌즈를 최고의 렌즈로 선정했다.

APS-C 포맷용 전천후 렌즈인 시그마 17-70mm F2.8-4 DC Macro OS HSM 렌즈는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며 광각에서 표준 줌까지 최고의 품질을 제공한다. 뛰어난 흔들림 방지 기능과 HSM의 빠르고 조용한 AF 포커싱을 제공하는데 일상 생활이나 접사용으로 긴요하게 촬영할 수 있으며 최대 1:2.7 의 확대 배율을 제공한다. 최단거리 포커스 거리는 22cm 이다.

이 렌즈는 이미 “TIPA (Technical Image Press Association) 2010 Best Entry Level Lens” 로도 선정된 바 있다.

Sigma는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들의 개발을 지속해 나가 폭넓은 고객들의 요구에 답해 드릴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의견을 밝혔다.

EISA (European Imaging & Sound Association) 는 EU 18개국의 50개 단체로 이루어진 사진, 비디오, 자동차 잡지 관련 협회이다. EISA 에서는 매년 교환식 렌즈, SLR 카메라, 컴팩트 카메라 등 최고의 제품을 선정해 소개하고 있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