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최근 6개월 동안 가장 많이 개설된 사이트는 ‘커뮤니티 사이트’

뉴스 제공
랭크업
2010-08-18 11:38
서울--(뉴스와이어)--웹솔루션 전문기업인 랭크업(rankup.co.kr, 대표 최영식)에 따르면 최근 6개월 동안 랭크업을 통해서 가장 많이 개설된 사이트는 커뮤니티사이트로 나타났다. 인터넷신문사이트, 구인구직사이트, 업소정보사이트, 컨텐츠몰이 그 뒤를 이었다.

랭크업은 구인구직사이트, 부동산사이트, 생활정보사이트 등 인터넷 비지니스 모델을 갖춘 솔루션을 개발해서 판매하고 있다. 현재 28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어떤 인터넷 비즈니스도 이 솔루션들을 활용하면 대부분 운영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기능성 사이트를 웹에이전시나 홈페이지제작업체를 통해 홈페이지구축을 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수천만 원이고 3∼6개월의 개발기간이 걸리는 데 비해 랭크업의 서비스는 10분의 1의 비용으로 매우 빠르게 사이트 런치를 할 수 있다.

최근 랭크업은 업계 최초로 누구나 쉽게 모바일웹 사이트를 오픈할 수 있는 ‘모바일웹용 홈페이지제작 솔루션' 도 출시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랭크업솔루션 판매순위: http://www.rankup.co.kr/etc/solution_all.html?alig...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기획운영팀
이택범 과장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