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에어텔, 9~10월 앞두고 다양한 할인항공권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필리핀할인항공권 전문여행사인 오케이에어텔은 9~10월을 앞두고 다양한 할인항공권을 선보이고 있다.

각 항공사별 특가 항공권은 세부퍼시픽항공이 8월 20일, 21일 양일 34만9천원에, 대한항공은 9월 1일부터 16일 출발기준 45만원에, 10월 출발기준 인천-마닐라 노선과 부산-마닐라 노선에 대해서 43만원이며, 필리핀항공은 30만원대(이상 유류할증료 및 세금 불포함)이다.

한편, 홈페이지에는 필리핀 주요 관광지인 마닐라, 보라카이, 클락, 앙겔레스, 세부 등과 어학연수나 유학생이 많은 마카티, 바기오, 일로일로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케이에어텔은 필리핀을 취항하고 있는 각 항공사인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필리핀항공, 세부퍼시픽, 캐세이퍼시픽 등의 항공권을 전문적으로 예약 및 발권하고 있으며 할인항공권 외에도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한 찬스티켓, 특가항공권, ‘4인이상 할인요금’ ‘연계연수’ ‘어학연수’ 등 다양한 항공권을 보유하고 있어 여행사, 현지교민, 비즈니스출장, 선교단체, 필리핀어학연수원, 필리핀유학원 등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 문의 : 오케이에어텔 02-744-0066 http://www.okairtel.com )

오케이에어텔 개요
오케이에어텔은 할인항공권 매매 전문 사이트이다

웹사이트: http://www.okairtel.com

연락처

오케이에어텔
02-744-325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