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중앙회, 추석 선물세트 품평회 개최

- 굴비, 옥돔, 전복을 포함한 135가지 품목 선보여…다양한 제품 제공으로 뜻깊은 추석 제공할 것

뉴스 제공
수협중앙회
2010-08-19 10: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수산업 및 수산인을 대표하는 수협중앙회(www.suhyup.co.kr, 경제대표이사 박규석 / 이하 ‘수협’)가 오는 8월 24일 화요일 2시부터 수협중앙회 2층 강당에서 ‘2010 추석 선물세트 품평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품평회는 박규석 경제대표이사를 비롯한 수협 임직원을 포함하여 수협이 직접 운영하는 수산물 마트인 ‘바다마트’ 고객 등 200여 명이 참석 예정이다.

‘2010 추석 선물세트 품평회’는 수협의 추석 선물세트를 직접 시식하고 눈으로 확인, 만져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맛, 품질, 가격 등을 평가한다.

품평회에 선보여질 제품은 수협의 인기 베스트 상품인 굴비, 옥돔, 전복, 멸치, 고등어, 오징어 등 풍성한 수산물과 일부 농축산물을 포함한 총 135가지 품목으로써 추석을 겨냥한 선물세트로 구성된다.

수협은 추석을 맞아 고객 대상 품평회를 매년 개최해 오고 있으며 작년에 진행된 ‘추석맞이 바다애찬 선물세트 품평회’ 또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수협 ‘바다애찬(바다愛찬)’은 엄선된 국산 수산물로 만든 수협의 대표 브랜드로써 굴비, 옥돔, 갈치, 고등어, 참조기, 전복, 꽃게, 건어물 등 신선하고 맛 좋은 우리 바다 수산물로 구성되어 있다.

2009년 품평회 진행 결과 선호도 1위는 국물멸치, 볶음조림멸치, 볶음멸치 등 멸치를 용도별로 구성한 ‘바다애찬 멸치세트 2호’로 조사되었으며, 2위는 ‘바다애찬 뼈없는 고등어 세트’가 차지했다. 회원조합별로는 부안수협의 ‘뽕잎 참조기 세트’와 ‘뽕잎 간고등어 세트가’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수협은 올 해 역시, 품평회 결과물로 선호 제품을 선정하고 전국 바다마트를 통해 추석 선물 특판 행사를 준비할 계획이다.

박규석 경제대표이사는 “수협은 더욱 더 신선하고 더욱 더 안전한 수산물을 원하는 주부님의 마음으로 최고 양질의 수산물을 공급해오고 있다”라며 “올 해 품평회는 추석을 맞아 그 어느 때보다도 수산물의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품평회가 될 것이며, 보다 다양한 제품으로 뜻 깊은 추석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품평회 관련 문의:02-2240-2402 / 구입 문의:1588-3355, www.SHshopping.co.kr

수협중앙회 개요
수협중앙회는 수산인에게 풍요로움과 고객에게 신뢰감을, 임직원에게 자긍심을 주는 수산업 중심체로서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는 협동조합이다.

웹사이트: http://www.suhyu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