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온 성연미 대표, 클린콘덴츠 스피치 분야 위원장에 위촉
아나운서 교육에 앞장서온 봄온은 자사의 성연미 대표가 그동안 바른 우리말을 알리고 교육해온 점을 인정받아 클린콘텐츠 공익캠페인 ucc 공모전 시상식 및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스피치분야 위원장으로 위촉된다고 19일 밝혔다.
성연미 봄온 대표는 “건강한 미디어 사용과 건전한 콘텐츠 문화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대한민국 클린콘텐츠국민운동연합의 스피치 분야 위원장에 위촉된 것이 매우 영광스럽다”며 “사회적으로 언론 및 미디어를 통한 바른 콘텐츠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클린콘텐츠 각 분야 위원장 위촉은 물론 봉사단 임명 그리고 2010 클린콘텐츠 공익켐페인 UCC 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되고, 이후로도 건강한 미디어 사용과 건전한 콘텐츠 문화가 형성되도록 다양한 노력을 모색할 방침이다.
클린콘텐츠 공익캠페인 ucc 공모전 시상식 및 홍보대사 위촉식은 오는 8월 26일(목) 오후 2시부터 4시30분까지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1층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클린콘텐츠: http://www.cleancontents.org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기획홍보실
박요환
02-706-514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