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 제4회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 공식 배송 파트너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국제특송기업 DHL 익스프레스(www.dhl.co.kr)는 오는 9월 2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제4회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CHIFFS 2010: Chungmuro International Film Festival In Seoul)의 공식 배송 파트너로 선정되었다고 19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를 후원하게 된 DHL 익스프레스 코리아는 이번 영화제에서 상영되는 30개국 130여 편의 영화 필름 및 모든 제반 물품의 안전한 운송을 단독으로 책임지게 된다. DHL 익스프레스 코리아는 비교할 수 없는 글로벌 네트워크와 최첨단 보안 시스템 등을 통해 정확하고 안전한 배송에 만전을 기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DHL 익스프레스 코리아는 2년 연속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의 공식 후원사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오는 8월 29일까지 DHL 기업 블로그(http://blog.naver.com/dhl_story) 퀴즈 이벤트를 통해 총 40명에게, DHL 미투데이 (http://me2day.net/dhl_story) 퀴즈 이벤트를 통해 총 25명에게 영화제 티켓을 (1인 2매) 증정할 예정이다.

DHL 익스프레스 코리아 한병구 대표이사는 “한국시장의 선도하는 물류기업으로서 그 동안의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가 한국을 대표하는 영화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 DHL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행사들을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국 영화의 중심, 충무로에서 영화의 과거와 현재 나아가 미래를 함께 만나고자 기획된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는 세계 각국의 영화를 통해 시대를 뛰어넘는 고전의 가치를 발견하고 한국 영화의 역사와 전통을 복원하며, 현대 영화의 최신 경향을 소개하는 소통의 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hl.co.kr

연락처

디에이치엘코리아
주채은 대리
02-710-8323
011-838-78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