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ESM 솔루션 ‘스파이더 TM’ 운영체제용 EAL4 등급 CC인증 추가 획득

- IBM AIX, Linux Kernel, Sun Solaris OS 보유

- 스파이더 TM 솔루션 도입 시, 높은 유연성과 상호 운용성 확보 가능

- OS추가로 하반기 대규모 수주 공략 및 해외진출 박차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10-08-23 08:40
서울--(뉴스와이어)--융복합보안관리전문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 www.igloosec.co.kr)는 통합보안관리(ESM) 제품인 ‘스파이더 TM(SPiDER TM)’의 운영체계(OS)에 대하여 CC(Common Criteria, 국제공통평가기준)인증 EAL4(Evaluation Assurance Level 4) 등급을 추가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3월, CC인증 획득에 이어 재평가로 진행된 이번 CC인증을 통해 이글루시큐리티의 ‘스파이더 TM’은 기존의 운영체계인 HP-UX 외에도, IBM AIX, Linux Kernel, Sun Solaris에 대한 운영체계를 추가 했다.

이에 좀 더 다양해진 OS환경에서 ‘스파이더 TM’을 보다 안전하게 구현할 수 있게 되었으며, 고객들은 선택할 수 있는 OS가 많아지게 되어 솔루션 도입 시, 높은 유연성과 상호 운용성을 확보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9년 연속 시장에서 NO.1을 지켜오며 공공기관 및 대기업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검증된 보안관리솔루션인 ‘스파이더 TM’이 이번 CC인증을 통해 다시 한번 국제공통평가기준에 부합하게 되면서 통합보안관리 시장에서의 주도권을 더욱 확고히 하는 것은 물론 더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는 “이번 추가 CC인증 획득은 고객들의 니즈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이글루시큐리티의 결과물이다”라며 “이글루시큐리티는 ‘스파이더 TM’ 솔루션을 채택하여 보안관리를 하고자 하는 많은 분야의 고객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올 상반기 전년 대비 57%가 증가한 130억원을 기록하며 최고의 실적을 기록한 이글루시큐리티는 ‘스파이더 TM’의 OS용 인증 추가로 하반기에 몰려 있는 대규모 수주 공략에 박차를 가하며 주도권을 계속적으로 확보할 계획이다. 또한 해외 진출 전략을 통해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권에 이글루시큐리티의 검증된 ‘스파이더 TM’을 전파하고 보안관리의 중요성을 알린다는 전략이다.

이글루코퍼레이션 개요
이글루코퍼레이션(대표 이득춘)은 글로벌 정보보안기업을 목표로 1999년 11월 설립됐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기업의 업무 환경, 업무 수행 방식의 혁신을 앞당기고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는 핵심 기술을 구현하는 데 매진하며, 국내 SIEM (통합보안관제)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왔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주)이글루시큐리티 마케팅부
주경숙 차장(팀장)
02-3404-8631
010-3326-37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