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뷰티다이어리’ 마스크팩, 홍콩 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 국내에도 GS왓슨과 함께 오프라인 진출 확정

서울--(뉴스와이어)--2006년에는 많은 마스크팩들이 무성의한 패키지 디자인에 낱장으로 판매되거나 샘플로 제공되고 있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마스크팩은 공짜 제품이라는 인식이 팽배했었다.

또한 화장품 가게에서 구입할 수 있는 중저가의 마스크팩들은 대부분 원가가 엄청 낮고 유통업체 마진이 높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의 편리함에도 불구하고 마스크팩 시장은 크게 성장하기 전이었다.

이에 착안하여 ‘마이뷰티다이어리’는 마스크팩에 여성들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입히고, 유통채널과 함께 낮은 마진을 취하면서 제품의 품질을 높여 중고가의 마스크팩 품질을 가진 마스크팩 브랜드를 출시하였다.

마이뷰티다이어리는 출시 후 매년 초고속 판매량 성장을 기록하며, 2009년에는 홍콩 및 대만에서 가장 많이 팔린 마스크팩이되었으며, 이후 한국, 일본, 싱가폴 등에 진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가격대비 품질이 통한다는 자신감으로 홍콩에서는 출시 후 유명 드럭스토어에서 샘플 체험 행사만을 통해서 출시 3개월 만에 홍콩 마스크팩 전체 판매량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좋은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간단하고 정공법적인 전략으로 마스크팩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킨 마이뷰티다이어리는 최근 홍콩에서 그 인기가 최고조에 달하며, 럭셔리 제품들도 선별적으로 입점된다는 홍콩 국제공항의 면세점에 입점하게 되었다. 이는 화장품 업계에서도 이례적인 일로 받아들여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마이뷰티다이어리는 최근 제비집 성분이 들어있는 마스크팩을 출시하여 홍콩에서 최고의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여러가지 다양한 제품군과 가격대비 품질, 디자인을 앞세운 마이뷰티다이어리는 최근 국내에도 GS왓슨과 함께 오프라인 진출을 확정지었다. 온라인 쇼핑몰과 유명 화장품 커뮤니티에서 호평을 받으며 판매량을 늘려가고 있는 마이뷰티다이어리가 오프라인에서 유통됨에 따라 한국 소비자들에게는 어떠한 반응을 받을지 업계의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타우비지니스 개요
(주)타우비지니스는 아시아 인기 화장품 브랜드 마이뷰티다이어리의 총 수입업체이자 친환경 일회용기 사업을 진행하는 회사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beautydiary.co.kr

연락처

타우비지니스
조성준 대표이사
02-562-014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