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섭 성공자치연구소장, 대신정기화물 연수회에서 ‘친절서비스’ 특강

청주--(뉴스와이어)--정문섭 성공자치연구소장이 22일 오전 10시 충북 교통연수원 대강당에서 가진 대신정기화물 제18회 임직원 연수회에서 ‘사회현상 변화와 친절서비스’를 주제로 특강을 실시해 호평을 받았다.

대신정기화물 오흥배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 직원과 전국에서 모인 대신정기화물 영업소장, 차량관리기사 등 5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연수회에서 정 소장은 성공의 3요소인 솜씨와 마음씨, 말씨를 풀어 설명하면서 ‘친절서비스를 왜 해야 하는가’에 대한 당위성을 역설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정 소장은 “영업을 하는 사람들은 얼굴 표정이 가장 중요하다”면서 환한 미소를 가꾸는 연습을 동영상을 통해 실습하도록 하여 많은 사람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경영방침 및 영업보고에 이어 대신정기화물 임직원들은 이날 오후 방우정과 함께 하는 ‘웃음을 통한 변화와 혁신’에 이어 김인회 강사의 ‘교통현장 체험사례 및 안전수칙’ 강의를 들은 뒤 질의응답을 끝으로 연수회 행사를 모두 마쳤다.

에이플러스성공자치연구소 개요
개인의 성공과 지방자치의 성공이라는 2가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설립한 에이플러스성공자치연구소는 2009년 10월 26일 행정안전부로부터 법인설립 허가 승인을 받았다. 이후 첫 사업으로 전국에서 지방자치를 가장 잘 이끌어가는 단체장 5명을 인터뷰하여 만든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자치단체 CEO'책자를 발간하였으며, 향후 지방자치를 연구하는 월간지도 발간할 예정으로 있다. 연구소는 개인의 성공을 위한 자기계발 과정의 운영과 함께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필요한 각종 학술세미나와 연구용역, 컨설팅을 추진하게 된다. 이밖에도 자치단체 등을 대상으로 대학 운영과 전문교육 등 각종 위탁교육사업의 진행은 물론 이를 위한 자체강사양성사업도 추진하게 된다.

웹사이트: http://www.aplusana.org

연락처

성공자치연구소
홍보팀 김명희
043-212-868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