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갈매기 사랑 만들기 ‘미혼남녀 만남행사’ 개최

부산--(뉴스와이어)--부산시와 인구보건복지협회부산지회는 결혼적령기 미혼남녀의 만남을 지원하기 위한 ‘부산갈매기 사랑 만들기, 미혼남녀 만남행사’를 9월 18일 오후 3시 부산유스호스텔 아르피나에서 개최한다.

‘부산갈매기 사랑 만들기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개최하는 미혼남녀 만남행사는 젊은층의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 개선이 사회에 확산될 수 있도록 지난 2008년도에 처음 기획하여 개최한 이래, 이번이 6번째 행사가 된다.

참가 희망자는 부산시에 거주하고 있는 27~37세 미혼남녀로 8월 24일부터 9월 7일까지 소속 기관·단체장, 기업 대표·단체장의 추천을 받아 부산시 여성정책담당관실로 신청하면 되고, 신청자중 신규 참가자, 접수순 등을 고려하여 남녀 각 50명씩 선정한다.

참가신청서는 부산시 홈페이지 및 온라인 만남지원사이트(www.match.kr)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되고, 접수방법은 FAX(888-2959)나 이메일(yeonmee@korea.kr)로 가능하며, 선발결과는 9월 10일 개별 통보한다.

‘부산갈매기 사랑 만들기 프로젝트’는 참가자간 친밀감 조성을 위한 레크리에이션과 테이블 로테이션 미팅, 일대일 대화 등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이성을 찾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부산시 관계자는 “그 동안의 행사를 통해 결혼성사 3쌍 및 20여 쌍이 좋은 만남을 갖고 있으며, ‘부산갈매기 사랑 만들기 프로젝트’가 부산시의 미혼남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부산시 여성정책담당관실
051-888-309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