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울산공항 이용 활성화 설문조사 실시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는 한국공항공사 울산지사와 공동으로 8월 23일부터 8월 29일까지 7일간 KTX 울산역사 개통 대비 ‘울산공항 이용 활성화를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설문대상은 일반승객 1000명, 울산지역 300인 이상 51개 기업체 등이다.

설문내용을 보면, 일반승객 대상은 울산공항 이용실태, KTX 개통에 따른 울산공항 이용 활성화, 항공노선 다양화 방안 등 4개 분야 21개 항목이며, 기업체 대상은 신규 또는 증편 희망노선 등 5개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조사는 탑승수속을 마친 승객 대상 개별 면접조사, 20세 이상 성인 남녀 중 항공 여행경험이 있는 내국인 등이다

기업체는 우편발송 설문조사로 이뤄진다.

울산시는 조사결과가 나오면 공항 이용불편 개선, 저비용 항공사 유치, 노선신설 및 증편 등 울산공항 이용 활성화를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KTX 울산역은 오는 11월 초 개통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청 교통정책과
052-229-428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