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기업고객대상 온라인 정기예금 출시 및 특정금전신탁 입출금서비스 개시
한국씨티은행 기업고객은 실시간으로 거래내역을 조회함으로써 여유자금이 있을 때 즉시 고금리 상품으로 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영업점 거래시간이 마감한 이후에도 인터넷뱅킹을 통해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유자금을 편리하게 운용할 수 있다. 또한 정기예금을 신규로 개설할 경우에는 계좌개설신청서나 실명확인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서류 제출에 따른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유명순 기업금융상품본부 부행장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효율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씨티은행이 온라인 정기예금 및 특정금전신탁 상품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또한 한국씨티은행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새로운 투자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이 서비스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좋은 예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씨티그룹의 기업금융그룹 산하 기업금융상품본부는 전세계 다국적 기업, 금융기관, 공기업 고객에게 통합자산관리, 무역금융 및 증권 펀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업금융그룹은 100여 개 국가를 아우르는 네트워크를 통해 65,000 고객에게 금융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씨티는 한국시장에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국내에 4,500여명의 직원과 223개 영업점을 보유하고 있다. 씨티는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씨티은행 개요
씨티은행은 1967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 이래 45년 동안 선진 금융 서비스를 국내 고객에게 제공해 왔으며,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 8억불을 증자해 국내 외환시장 안정에 기여했고, 1970년대 석유 파동시 2억불 차관 제공으로 한국의 무역수지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숭례장’을, 1997년 외환위기 당시 240억불 대외 부채 상환 연장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흥인장’을 받는 등 한국 경제가 어려움에 처할 때에 곁에서 힘이 돼 준 친구 같은 은행이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허갑승
02-3455-234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