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디지텍, MSI 후속모델 대거 출시로 여름 겨냥한다

- MSI U250-K125 , CX410-P820, CX420-i350M 신규모델 3종 출시

- MSI WIND U160 비스킷 모델 파격할인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MSI 디스트리뷰터인 엔씨디지텍(대표 진건도, www.ncdigitech.com)은 08월 무더운 여름 하반기를 다시한번 뜨겁게 달궈줄 중저가 후속모델을 대거 출시한다.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더라도 신모델들의 매력적인 구성으로 하여금 다시한번 MSI 시리즈를 돌아보는데 충분하다. 최근 업계에서 이슈로 떠오르는 모바일과 멀티미디어는 이번 엔씨디지텍에서 출시하는 후속모델 시리즈에 부합되는 적합한 성향을 띄고 있다.

모바일용으로서 손색이 없었던 지난 상반기 넷북의 동태를 겨냥하여 MSI에서는 울트라씬이라는 초박형 슬림 CPU를 탑재한 윈드 시리즈의 출시를 진행했었고 상당한 인기몰이와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에 U230 시리즈의 후속인 MSI U250-K125 Smooth 모델을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12.1인치 저전력 고휘도 LED 백라이트를 탑재하고 AMD 최적의 나일플랫폼에 최신예 AMD K125 CPU와 내장그래픽의 최고봉인 ATI 라데온HD4225를 장착한 MSI U250-K125 Smooth 모델은 320GB의 넉넉한 대용량 HDD와 강력한 배터리로 장시간 구동이 강점이다.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예약판매를 통해 59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기본 1GB 메모리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하여 총 3GB의 RAM을 탑재한다.

기존 동일 사이즈 모델에 비해 10%이상 얇고 가볍게 디자인된 MSI C클래식 시리즈는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을 중요시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중저가 멀티미디어 특화된 14.1인치 AMD 다뉴브 플랫폼을 탑재한 신개념 모바일 플랫폼 패넘 트리플코어 CPU와 HD545V 라데온 VGA 조합으로 다중작업에 효율적인 MSI CX410-P820 Triple 모델도 눈길을 끈다.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을 제공하며 16:9 대비 LED 백라이트를 탑재하여 더욱 선명한 생생한 화질로 풍부한 멀티미디어를 느낄수 있다. 799,000원의 가격으로 대용량 500GB와 함께 4GB의 램탑재로 고성능 노트북을 보유할수 있는 장점이 있다.

14.1인치의 화면에 2kg의 무게로 휴대성을 갖춘 MSI CX420-i350M Supreme모델 역시 기존 CX420 i330M 모델의 디바이스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인텔 코어 i시리즈를 탑재하여 기존의 노트북 대비 최대 15%이상 향상된 배터리 효율성을 보여준다. ATI 라데온 HD5470을 탑재하여 3D 게임이나 풀HD급 동영상 재생시 더욱 현실감 넘치는 화면을 즐길수 있다. 코어 i350M을 탑재한 CX420 모델은 759,000원이다.

이밖에 한정수량으로 특별할인 판매를 진행하는 모델도 눈에 띈다. 10인치의 화면을 탑재한 MSI WIND U160 Biscuit은 1인치 두께의 슬림함을 강조하였고 노트북의 접히는 경첩 부분을 원통형으로 설계해 세련미를 더했다. 지문이나 먼지가 잘 묻지 않도록 MSI만의 컬러 필름 프린트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상판 로고 부분에 은은한 조명이 들어오도록 설계하였다. 13만 화소 웹캠과 802.11b/g/n 규격 무선랜과 블루투스가 탑재되어 있어 작은 넷북에 소비자가 원하는 모든 것을 적용하였다. 기존 시중가격은 499,000원으로 유통되었으나, 이번 특가판매를 통해 100대 한정 특가판매로 399,000원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넷북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MSI 신규모델 출시 및 특별할인판매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쇼핑몰 및 엔씨디지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MSI 노트북 공식 유통사인 엔씨디지텍(1577-7155 / www.ncdigitech.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엔씨디지텍 개요
삼성 노트북 온라인 지정점인 IT 전문 유통기업 엔씨디지텍은 IT 전문 유통 인재 양성과 글로벌 인프라 구축을 기반의 IT 유통의 선두주자이다. 현재 삼성노트북, 데스크탑 등 삼성 IT 제품군의 온라인 유통을 통해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선점하고 있으며 다양한 마켓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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