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고 싶은’ 유해진이 쏜다…필살 복수5종 세트

서울--(뉴스와이어)--올 여름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영화 <죽이고 싶은>(제작: ㈜펀치볼│제공/배급: 롯데쇼핑㈜ 롯데 엔터테인먼트│감독: 조원희, 김상화│주연: 천호진, 유해진)이 영화에 나오는 ‘필살 복수 5종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스트레스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게 딱!!
앙금이 쌓인 친구, 직장 동료, 애인에게 ‘필살 복수 5종 세트’로 복수하자!!

올 여름 극장가의 대미를 장식할 영화 <죽이고 싶은>이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네티즌들을 위해 효자손, 미니컵 젤리, 비누, 스타킹, 분무기가 들어있는 ‘필살 복수 5종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화 <죽이고 싶은>의 2차 벽보가 지난 주말 강남, 홍대, 영등포, 충무로, 종로의 거리 등등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화제를 모았다. 머리에 붕대를 하고 게슴츠레한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며 입을 꾹 다문 무표정한 유해진의 모습과 ‘유해진이 필살 복수 5종 세트를 드립니다‘고 적혀있는 궁금증을 유발하는 문구로 된 벽보는 심각하면서도 웃음을 자아내는 묘한 분위기를 만들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필살 복수 5종 세트’란 영화 <죽이고 싶은>에서 몸을 제대로 가눌 수 없는 뇌졸중 환자 ‘민호’(천호진)가 기억을 잃은 전신마비 환자 ‘상업’(유해진)을 죽이려고 할 때 근처에 있는 물건들을 가지고 기상천외한 방법들로 사용된 효자손, 미니컵 젤리, 비누, 스타킹, 분무기를 말하는 것. 영화 <죽이고 싶은>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pilsal_boksu)에 필살복수 5종 세트를 가지고 각자 자신의 필살 응용 복수기술 아이디어를 남기거나 맥스무비(www.maxmovie.com) 홈페이지에서 ‘필살복수 5단계 영상’을 본 후 가장 재밌다고 생각이 되는 무기를 선택해 주신 분들을 추첨해 준다. 블로그 이벤트는 8월 26일(목)까지, 맥스무비는 9월 2일(목)까지 응모 가능하다.

기발한 아이디어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 영화 <죽이고 싶은>은 같은 병실이라는 한정된 공간과 행동이 제한된 조건에서 자신의 기억만을 진실이라 믿은 채 서로를 미치도록 죽이고 싶어하는 두 남자 ‘민호’(천호진)와 ‘상업’(유해진)의 기상천외한 사투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8월 26일 개봉한다.

연락처

언니네홍보사
02-512-02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