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차량 스티커 디자인 공모전 개최

-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스티커 디자인 공모전 개최

- 수상작엔 현금 100만원과 보배드림 대표 로고 스티커로 채택되는 영광이

뉴스 제공
보배드림
2010-08-24 10:11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쇼핑몰 보배드림(www.bobaedream.co.kr)에서는 기업 이미지 제고와 보배드림 이용자들을 위하여 보배드림 차량 스티커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자동차 쇼핑몰 보배드림을 대표할 수 있는 이미지의 필요성과 추후 보배드림 이용자들에게 스티커 부착 차량에 대한 혜택을 부여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차량 스티커 공모전은 자동차와 관련 있는 이미지 및 BOBAE DREAM 문구가 들어가 있는 자동차 쇼핑몰 보배드림에 대한 이미지 전달이 가능한 스티커 로고를 디자인해 출품한 고객을 대상으로 수상작을 선정한다.

응모 접수는 8월 23일(월) ~9월 6일(월) 까지 15일간 진행되며 공모전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직접 제작한 이미지를 webmarketing@bobaedream.co.kr 로 이름,연락처, 간단한 설명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제출은 포토샵 및 일러스트 파일 (포멧 형식, jpg,EPS) 형식으로 하여야 하며 타 공모전 수상작 및 유사이미지, 당첨자 본인이 제작한 이미지가 아닌 경우 무효 처리 된다.

수상작 1명에게는 상금으로 현금 100만원이 지급되며, 보배드림 스티커로 제작 되어 향후 보배드림을 대표하는 기업 로고 스티커로 채택되는 영광을 누릴 수 있다. 수상작은 심사를 통해 보배드림 홈페이지에 공지 할 예정이다

보배드림 공모전 담당자는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참여로 보배드림을 한번에 알릴 수 있는 기업 홍보 스티커가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배드림 개요
보배드림은 국내 1위 중고차쇼핑몰이다. 2000년에 창립했다.

웹사이트: http://www.bobaedream.co.kr

연락처

보배드림 마케팅팀
이호규
070-7729-1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