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중앙병원, ‘2010 경남건강의료박람회’에서 로봇수술 선보인다

김해--(뉴스와이어)--‘2010 경남건강의료박람회’가 9월 3일부터 5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열린다.

경남 김해시에 위치한 김해중앙병원은 박람회에서 첨단 로봇인공관절수술의 신기술을 선보이고, 큐렉소와 공동으로 ‘로보닥(ROBODOC)’의 홍보와 무료건강상담 및 첨단의료기술의 정보 교류를 나눌 예정이다.

‘로보닥(ROBODOC)’ 은 큐렉소에서 개발한 인공관절수술로봇 장비로서, 수술시 발생되는 허용 오차가0.01mm 로 극히 낮아, 수술후 후유증이 거의 없고 빠른 회복이 가능한 첨단 장비이며, 미국 과 한국FDA에서 인증할 정도로 안전하다.

특히, 경남에서는 김해중앙병원이 최초로 도입하여 성공적 운영중이며, 많은 환자분들이 수술후 높은 만족도로평이 좋다.

김해중앙병원은 이번 행사로 많은 사람들에게 우수한 로봇수술을 홍보하며, 신경외과 및 정형외과의 협진체제와 내과 특성화를 홍보할 예정이다.

초대장은 병원 에서 선착순 배포중이며, ‘2010 경남건강의료박람회’ 홈페이지에서도 사전접수를 받는다.

김해중앙병원 개요
경남 최초 인공관절수술로봇장비 로보닥을 도입하고, 내시경센터, 안센터, 심장센터, 뇌졸중센터, 신장센터, MDCT, MRI 등 특화센터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신 진료 설비 도입, 경남 종합병원, 쾌적한 환경, 친절한 직원이 저희 병원의 장점입니다.

김해중앙병원 트위터: http://www.twitter.com/kjmcnews
홈페이지: http://kjmc.co.kr
2010건강의료박람회: http://www.gnhealth.org

웹사이트: http://www.kjmc.co.kr

연락처

김해중앙병원 기획홍보실
최원 계장
055-330-6290
010-4591-0343
이메일 보내기
트위터 : http://www.twitter.com/kjmcnews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