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아프리카콜렉션 제품 발표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내셔널지오그래픽의 한국총판 세기P&C는 23일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신제품인 Africa Collection을 발표하였다.

일반유저를 대거 참석시킨 이번 발표회에서는 아프리카에서 제작 영감을 얻었다는 내셔널지오그래픽 개발자의 R&D스토리와 아프리카 타악연주그룹 ‘쿰바야’ 공연 등으로 21세기 도시속 정글을 연상시키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가방을 소개하였다.

아프리카풍의 분위기, 색상, 민속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이 제품은 도시 속 정글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스타일리쉬하게 디자인 되었으며 미디어 제품을 위한 전용 보호 공간을 두어 일상적인 가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전체적인 외형과 짜임 형식의 외형은 아프리카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되는 광주리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심플하면서도 역동적인 구조는 본질적으로 가방에 명확한 경계선이 없이 지속적인 흐름을 창조해 내는 연속적인 매듭을 의미 한다고 소개하였다.

신제품 아프리카 콜렉션은 2종류의 backpacks, satchels 3종, totes 2종, holsters 2종, pouches 2종, 기내용 여행 가방 1종, duffle bag1종 rain cape 1종, utility kit 1종, 2종류의 레인커버가 있다.

이날 행사에서 내셔날지오그래픽 한국수입원 세기피앤씨 이봉훈 대표는 인사말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신제품 발표회에 참석한 분들께 감사를 전하며 회사 전 직원이 늘 소비자 곁에서 고민하고 변함없이 소비자를 위해 존립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