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한국IBM, 중견기업·엔터프라이즈 시장공략 공동프로모션 진행

- 보안과 안정성 뛰어난 IBM ‘x3650M3’ 서버와 이글루시큐리티 이메일 악성코드솔루션 ‘e-Scort’ 패키지 구성

- 중견기업 및 엔터프라이즈 고객대상 경쟁력 있는 특별 할인가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10-08-26 08:40
서울--(뉴스와이어)--융복합보안관리 전문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 www.igloosec.co.kr)는 한국 IBM과 함께 중견기업 및 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을 위한 유연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패키지로 공급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8월 24(화)일부터 9월 30일(목)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프로모션을 통해 업무 핵심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IBM의 안정성 높은 System x3650M3 서버와 이글루시큐리티의 이메일 악성코드 차단을 위한 보안 시스템 ‘e-Scort’가 패키지 형태로 구성되어 중견기업 및 엔터프라이즈 고객에게 강화된 보안성과 안정성은 물론 경쟁력 있는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프로모션이 마감되는 9월 30일까지 ‘설문이벤트’를 실시하여 설문조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자동차용 안전 삼각대를 선물한다. 프로모션 및 설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글루시큐리티 홈페이지(www.igloosec.co.kr) 및 IBM 홈페이지(http://www.ibm.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IBM의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협업 및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 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이글루시큐리티의 이메일 보안 시스템 ‘e-Scort’는 IBM의 ‘System x3650M3 서버에서 구현되는 소프트웨어 중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솔루션으로 평가받았다.

‘e-Scort’가 패턴기반이 아닌 알려지지 않은 악성코드까지 탐지하는 행위기반 기법을 통해 여러 국가 공공기관에 성공적으로 구축해 온 사례들이 좋은 평가를 얻었으며, 이중화 전원, 핫스왑 HDD, 장애 예측 분석 기능을 통해 높은 안정성을 자랑하는 System x3650M3 서버는 보안을 위한 탄탄한 IT인프라로 인정받고 있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는 “안정성과 보안이 뛰어난 IBM System x 서버와 패키지를 구성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기술력을 갖춘 기업간의 협력으로 고객들은 맞춤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서비스도 제공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양사는 보안 솔루션 세미나 공동 개최나 각 사 고객 기반을 대상으로 영업을 진행 하는 등 업무 협업을 점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글루코퍼레이션 개요
이글루코퍼레이션(대표 이득춘)은 글로벌 정보보안기업을 목표로 1999년 11월 설립됐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기업의 업무 환경, 업무 수행 방식의 혁신을 앞당기고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는 핵심 기술을 구현하는 데 매진하며, 국내 SIEM (통합보안관제)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왔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주)이글루시큐리티 마케팅부
주경숙 차장(팀장)
02-3404-8631
010-3326-37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