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엑스소프트, 문서중앙집중관리 부문 전략적 제휴 체결

- 중앙집중적 문서관리로 효율성 제고 및 정보유출 방지 기대

- 스토리지와 문서관리 시스템의 결합으로 최적의 통합 솔루션 제공

2010-08-25 09:19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류필구)은 지난 24일 문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인 엑스소프트(www.exsoft.co.kr, 대표 엄문성)와 문서중앙집중관리 솔루션 제공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최근 대기업을 중심으로 문서의 중앙 집중 보관 및 관리 솔루션의 성공적인 도입 사례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엑스소프트 양사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문서관리 SW는 물론 PC 문서 보안 및 집중화 SW, 대규모의 스토리지 및 서버로 구성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문서중앙집중관리 솔루션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제휴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엑스소프트는 각각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과 문서관리 전문기업의 노하우를 결합, 기업의 중요한 자산인 문서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중요 정보의 외부 유출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기 위한 중앙집중적 문서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문서관리 및 보안 소프트웨어, 컨설팅 서비스, 스토리지 등 종합적인 IT 인프라 솔루션을 일괄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어 투자비용은 물론 TCO를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위해 양사는 영업, 마케팅, 기술 지원 등 전 분야에서 적극 협력함은 물론 고객의 IT인프라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공동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류필구 대표는 “데이터의 급증으로 인해 기업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는 시점”이라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엑스소프트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데이터 관리 및 인프라 솔루션 제공자로서의 업계 리더십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엑스소프트의 엄문성 대표는 “공공, 제조, 금융권 등 각 산업 분야에서 문서중앙집중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만큼 안정적인 솔루션 제공이 필수적”이라며, “스토리지 선두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의 상호 협력을 통해 고객의 편의를 향상시키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소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효성과 미국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와의 합작 투자를 통해 1985년 설립된 스토리지 솔루션 공급 회사로서 금융, 제조, 공공 및 통신 업체, SI 업체 등 국내 유수의 약 600여 업체에 스토리지 시스템과 다양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 지원력과 미국-일본-호주 지역과 연계한 글로벌 서비스 네트워크, 완벽한 제품 라인을 통해 국내 스토리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목표는 효율적인 전산 환경 구축을 통해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수행을 지원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다양한 솔루션의 개발 및 차별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진정한 ‘Storage Value Innovator’로 성장·발전하고 있다.

㈜엑스소프트 소개

㈜엑스소프트는 통합콘텐츠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콘텐츠 관리 엔진(ECM) 및 전자문서, 이미지, 데이터 집중화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외 약 560곳 이상의 구축 경험 및 소프트웨어의 GS 인증 등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컨설팅 서비스와 제품공급 개발 운영 및 유지 보수 등 전사적이고 체계적인 ECM 기반 통합문서관리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엑스소프트의 ECM 솔루션은 뛰어난 통합된 기능뿐 아니라 문서의 관리와 보안 양쪽의 문제를 모두 해결해 줄 수 있는 솔루션으로 탁월한 성능과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금까지의 문서집중화 방법에서 발생되었던 각종 문제점들을 모두 해결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여 최근에 많은 고객사들로 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아이피알앤리턴컴
이호선 대리
02-6272-30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