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추석 女休 패키지’ 선보여

뉴스 제공
호텔신라 코스피 008770
2010-08-25 09:40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신라호텔은 추석 때 고생하는 아내들이 감동적인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추석 女休 패키지’를 선보인다. 영빈관 후정과 조각공원을 산책하며 스페인 와인의 전설인 ‘베가 시실리아(Vega Sicilia)’나 스페인 왕실에 공급해온 ‘마르께스 드 리스칼(Marques de Riscal)’의 ‘리제르바(Reserva) 2003’ 등 프리미엄 스페인 와인을 무제한 종류별로 시음하는 ‘와이너리 투어’ 입장권, 자녀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키즈 클럽’, 라 프레리 캐비아 럭스 크림 등 100% 경품 당첨 이벤트 혜택이 포함된다. 남편이 예약 시 미리 요청하면 객실에 아내를 위한 로맨틱한 미니 부케(3만원)를 비치해두는 ‘아내 무한 감동 서비스’도 있다. 9월 17일부터 26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혜택은 풍성하면서도 가격은 연중 가장 합리적인 14만5천원부터. 문의 02-2230-3310

올해의 추석 후유증은 어떻게 견뎌야 할까? 남편과 아내 모두의 스트레스다. 얼마 전 ‘주부들의 추석 후유증과 해소법’에 관해 조사한 한 설문 결과를 참조해 그 해법을 알아본다. 조사에 따르면 추석 후유증을 날리는 남편의 행동 1위가 “힘들지, 당신 마음 다 알아(38%)”라는 공감의 말, 2위가 “사랑해, 고마워(26%)”라는 진심 담긴 말을 건네는 것이었다. 현금 공세(8%)를 월등히 앞서는 수치로, 아내의 스트레스를 공감하고 진심으로 다독여주는 것이 최고라는 것이다. 그렇다면 주부들이 추석 후유증을 해소하기 위해 가장 하고 싶은 일은 무엇일까? 바로 “마사지 등으로 피로를 풀고 체력을 회복한다(46%)”이다. 종합하자면 아내의 추석 후유증을 예방 혹은 치료하기 위한 최고의 처방전은 ‘남편의 진심이 담긴 감동적인 휴식 제공’이 되겠다.

무제한 스페인 와인 시음하는 ‘와이너리 투어’ 로 감동적인 달맞이 이벤트, ‘추석 女休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추석 때 고생하는 아내를 감동시키는 특별한 휴식을 제공하는 ‘추석 여휴(女休)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각종 스페인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와이너리 투어’ 입장권(1인당 2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서울신라호텔 영빈관 후정, 팔각정, 조각공원 일대를 느긋하게 산책하며 스파클링 와인,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 디저트 와인 등 4가지 코스로 ‘와인 만찬’을 저녁 내내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모두 스페인산 프리미엄 와인이다. 최고급 포도 품종으로 연간 극히 제한적인 양을 생산해온 스페인 와인의 전설이자 영국 찰스 황태자와 다이에나 황태자비의 결혼식에 쓰인 ‘베가 시실리아(Vega Sicilia)’의 프로젝트 와인 ‘알리온(Alion) 2005’, 스페인 왕실에 와인을 공급해온 ‘마르께스 드 리스칼(Marques de Riscal)’의 ‘리제르바(Reserva) 2003’ 등 국내에서 보기 힘든 고급 스페인 와인을 맛볼 수 있다. 한가위 둥근 달과 가을 초입의 정취를 부부가 오붓하게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한편 남편이 예약 시 미리 주문하면 서울신라호텔 플라워 부티크에서 직접 제작한 로맨틱한 미니 부케(3만원, 세금 봉사료 별도)가 객실에 세팅된다. 모처럼 낭만을 즐기고 싶은 부부에게 좋은 서비스다.

키즈 클럽과 late check-out으로 휴식 업그레이드, 100% 경품 이벤트로 즐거움 업그레이드

와이너리 투어를 즐기는 동안 자녀는 바로 옆 영빈관 에메랄드 홀에서 진행하는 ‘키즈 클럽’에 맡기도록 하자. 어린이 전문 미술 박물관 ‘헬로우 뮤지엄’에서 운영하는 미술 프로그램인 ‘루이스 부르주아의 거미 이야기’가 진행된다. 전문 강사가 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자녀에게도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것이다.

14만 원만 추가하면 맞춤 노화방지 클리닉 ‘라 끄리닉 드 파리’의 페이셜 트리트먼트(50분)를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라 끄리닉 드 파리가 추석 명절을 위해 고안한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평소 고가의 서비스라 망설였던 여성들에게 즐거운 소식이다.

고생한 아내들을 위해 추석 선물도 마련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체크인할 때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꽝 없는 100% 당첨’으로 누구나 선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명품 뷰티 브랜드 라 프레리의 ‘캐비아 럭스 크림’, 이탈리아 인테리어 브랜드 ‘아르마니 까사’의 소품, ‘베라 왕’의 샴페인 잔, ‘라 끄리닉 드 파리’ 안티에이징 이용권, 프랑스 명품 유기농 화장품 ‘퐁당세’ 세트, 패스트리 부티크 쿠키 등 푸짐한 경품을 기대해봐도 좋겠다.

추석 패키지는 1년 중 가격이 가장 합리적이면서도 혜택이 충실하다는 점 또한 명심할 것. 추석 패키지야말로 적은 비용으로 큰 기회비용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디럭스 룸 1박이 포함된 ‘추석 女休 패키지’ 가격은 14만5천 원부터, 더 파크뷰의 2인 조식 포함 시 3만 원(기존에는 5만 원 추가이나 추석 패키지 기간 할인된 가격) 추가. 객실 예약 문의 : 02-2230-3310

웹사이트: http://www.shilla.net

연락처

호텔신라
이주희 대리
02-2230-343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