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라마단 성지순례길 책임진다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0-08-25 11:00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066570, 대표 南鏞, www.lge.co.kr)가 라마단(8/12~9/11) 기간 동안 성지를 찾는 순례객들의 두 다리 역할을 한다.

LG전자는 성지순례객의 편의를 위해 이라크 나자프의 ‘이맘 알리 사원(Imam Ali Shrine)’과 카라빌라의 ‘이맘 후세인 사원(Imam Al Hussain Shrine) 두 곳에서 전기자동차를 각각 1대씩 운행한다. 이 두 곳은 연 500만 명 이상의 순례객이 방문하는 시아파 이슬람교도들의 최대 성지다.

이 차량은 성지순례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노약자나 장애인은 우선 탑승이 가능하다.

이라크 정부로부터 성지순례객을 위한 차량 운행허가를 받은 것은 LG전자가 유일하다. 따라서 LG전자는 순례객들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 레반트법인장 차국환 상무는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고통을 함께 나누는 라마단 의미를 돌아보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현지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지역민과 함께 호흡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송근영 대리
02-3777-36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