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SD 메모리 카드 국내 출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0-08-25 09:58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풀HD 동영상 저장 및 재생에 가장 적합한 소니 SD 메모리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소니 SD 메모리 카드는 최저 기록속도 32MB/s의 Class 4 속도 등급을 지원해 사진 뿐만 아니라 고용량 HD 동영상 파일의 신속한 저장 및 PC 전송 등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하는 소니 SD 메모리 카드는 4G, 8G, 16G, 32G 등 총 4종류.

소니 SD 메모리 카드는 최근 더욱 늘어나고 있는 HD 동영상 저장에 대한 수요가 많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며, 특히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풀HD 캠코더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소니 핸디캠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소니 SD 메모리 카드 모든 구매자에게는 파일 복구 프로그램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한다. 파일 복구 프로그램을 통해 실수나 사고로 지워진 소니 SD 메모리 카드의 데이터를 90%* 이상의 복구율로 손쉽게 복구할 수 있다. (*이미지파일, MPEG 파일, MP4 파일 해당, AVCHD 파일은 해당 안됨)

그동안 자체 제작 저장 매체인 ‘메모리 스틱(Memory Stick)’을 선보였던 소니는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에서 SD 메모리 카드를 처음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소니는 DSLR 알파, 캠코더 핸디캠, 컴팩트 카메라 사이버샷 등 여러 디지털 이미징 제품군에서 SD 메모리 카드, 메모리 스틱, 플래쉬 메모리 카드 등 다양한 저장 매체를 지원해 유저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소니는 앞으로도 메모리 스틱 뿐만 아니라 SD 메모리 카드를 지속 선보이며 이를 지원하는 다양한 디지털 이미징 제품을 개발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소니코리아는 9월 5일까지 SD 메모리 카드 출시를 기념해 소니스타일(www.sonystyle.co.kr)에서 고용량 SD메모리 카드(16GB/32GB)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DSLR 등 IT기기 사용자에게 쓰임새가 많은 소니 AA 충전지와 충전기(BCG-34HLD4K)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소니코리아 SD 메모리 카드 담당 김진영 프로덕트 매니저는 “풀HD 캠코더 최강자인 소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풀HD 동영상 저장 및 재생에 가장 적합한 SD 메모리 카드를 출시했다.”고 전하며 "소니는 앞으로도 SD 메모리 카드 뿐만 아니라 메모리 스틱, USB, DVD, 블루레이 디스크, DV 테이프 등 소니만의 기술력이 담긴 다양한 저장 매체를 제공해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소니코리아 SD 메모리 카드 제품 및 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PR대행사 피알원_미디컴
김은진 과장
6370-8026
이메일 보내기